밥 양은 진짜 반공기~세숟갈 먹는 대신 두부 반모 더 먹고 쌈 싸먹거든...? 한 3일 했는데 살 빠진지는 모르겠다ㅠㅠ 역쉬 한달은 봐야하나... 아니면 쌈 싸먹는거랑 밥을 아예 절식 해야하나..?
| 이 글은 5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
|
밥 양은 진짜 반공기~세숟갈 먹는 대신 두부 반모 더 먹고 쌈 싸먹거든...? 한 3일 했는데 살 빠진지는 모르겠다ㅠㅠ 역쉬 한달은 봐야하나... 아니면 쌈 싸먹는거랑 밥을 아예 절식 해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