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택배올꺼 없는데 택배온다고 문자와서 봤더니 물건샀을때
사은품이야 근데 사은품 같이 안보내고 왜 따로 또 보냈을까.. 택배비 더들텐데 그러면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이 글은 5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 |
|
나 택배올꺼 없는데 택배온다고 문자와서 봤더니 물건샀을때 사은품이야 근데 사은품 같이 안보내고 왜 따로 또 보냈을까.. 택배비 더들텐데 그러면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