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30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5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미치겠네
대표 사진
익인1
심하지 않을 때 병원 가 보는 게 좋을 것 같아!
과호흡이나 공황이나 다 병인데 병 키우면 안 좋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수험생인데 시험 한달반 남았거든..? 학원에 우리반만 들어가면 처음 1분정도 숨이 안쉬어져.. 어차피 시험끝나면 안갈곳이긴 한데 혹시나 했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고ㅠㅠ쓰니 고생이 많다 수험생이고 학원에서 주로 그러면 정신적 압박이 드는 공간에서 그러는 거니까 나중에라도 병원 가보는 거 추천해!ㅠㅠ화이팅 할수이따아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수운 익이니.. 고마워 시험 끝나면 상담받으러 한번 가봐야 할 거 같아ㅠㅠ♥︎ 남은 하루도 잘 보내고 항상 익이니 몸도 마음도 건강하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특정 공간이면 공포증 아닐까..? 병원 가보자....ㅠㅠㅠㅠ 아프지마 쓰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걱정해줘서 고마워 공황까진 아니더라도 공포증이나 과호흡인것 같아ㅠ_ㅠ.. 몸 챙겨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긴장하고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 것 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루지 말고 꼭 상담 받아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요한 시험이라 눈 딱감고 시험 끝나는대로 바로 상담 받으러 가볼게!!!🥺 따뜻한 말 너무 고마워용 익이니도 하루 행복하게 마무리 잘 하고 몸도 마음도 건강하길 바라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이제 몰빵안한다
13:47 l 조회 1
클린스만이 아니라 홍명보가 해줘 축구 탑티어네
13:47 l 조회 1
08년생이면 대학생이라도 11년생이랑 사귀는거
13:47 l 조회 1
마트에서 가격 깎아달라 하는건 무슨 정신머리일까
13:47 l 조회 1
청와대부터 호남으로 옮기지 삼전닉스는 왜 호남으로 보내
13:47 l 조회 1
알바 그만두고 자격증 준비하는 거 어떨 거 같아?
13:47 l 조회 2
갑상선항진증 단약한 익들 있어?
13:46 l 조회 3
난 먹을거 사는게 제일 좋은데
13:46 l 조회 7
청년미래적금 작년에 알바 안했으면 신청못하는거지?
13:45 l 조회 6
지금 영국에 있는 익 있어...?
13:45 l 조회 3
너네 필승 변비약 있음?
13:45 l 조회 2
속눈썹 긴데 직모라 축 처지면
13:45 l 조회 7
아 우리 엄마 이기적이야
13:45 l 조회 9
생리아닌데 탐폰껴도됨?1
13:45 l 조회 7
스트레스 받으면 야동땡겨?
13:44 l 조회 13
마운자로도 이기는 내 식욕 돌겠네
13:44 l 조회 8
카페인 끊는 거 그거 어케 하는거임2
13:44 l 조회 10
월요일주식 걱정인 사람 없니1
13:44 l 조회 8
살빠지는법 개간단해
13:44 l 조회 21
이런 경우에 해외여행 호텔비 어케 내야한다고 생각함?1
13: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