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788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
이 글은 4년 전 (2021/6/2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간호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간호학과 맞아..... 그런데 다른건 생각 안 나나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진짜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대박 나 맞춘 거야??? 그냥 보자마자 딱 간호 생각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뭐지 나도 바로 간호생각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간호학과 다녀서 그런가봐 ㅠㅠㅠㅠㅠ 하 그런데 바꾸고 싶어서 어울리는 직종 물어보려고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할 익2 신기있나 나도 그 쪽 관심 있어!!!!!!! 할 뭐야 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프로그래밍 배우고싶어서 드릉드릉 중이야 ㅠㅠ 연구원 같은 거 잘 어울려 보여???? 고마워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간호학과 아니어도 뭔가 공부로 성공할 것 같아…전문직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울 뻔 했네 ..... 고마워 ㅠㅠ 내 바람이야 공부로 성공하는 거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헤헤 쓰니야 꼭 성공할 수 있을 거야!!! 혹시 반대로 나 보면 뭐 생각나는지 말해줄 수 이써…? 갑자기 궁금하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뭔가 되게 밝은 느낌? 생머리? 눈이 똘망똘망? 미술 관련? 팔레트? 귀걸이? 공부 고민?
와 이거 너무 때려맞추기 같다
미안 ㅠㅠ 그런데 진짜 뭔가 밝은 느낌이 들어 엄청 밝아 그리고 해맑아
애플워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헉 미안하긴!!! 절대 아니야!! 오히려 열심히 생각해줘서 고마운걸….!!! 놀랍게도 미술했다가 공부로 틀었어! 피어싱7개하고…오 넘 신기해… 요즘 나도 공부로 고민이 많은데…우리 진짜 성공하자…

그리고 쓰니 생각하면 진짜 공부로 성공해서 높이 올라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너무 고마워 ㅜㅠ 공부로 고민하는 느낌이 살짝 드는 것 같아서..
나에게 물어봐줘서 고맙고 응원해줘서 너무 고마워 !!!!
사랑하는 익1 !!!
고민을 끝내고 우리 둘 다
높이높이!!! 성공하자
아자아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정말… 쓰니처럼 따듯한 사람이 있기에 세상은 아직 살만해…🤍 요즘 공부땜에 스트레스 만땅이었는데 덕분에 힐링하고 다시 마음 다잡았어 ㅎㅎ 특히 사랑하는 익인이 라는 말 너무 좋다… 🙏🏻

우리 둘 다 꼭 목표 이루고 높이 올라가자! 확신이 안 설 땐 널 응원하고있는 사람들을 믿고 시원하게 추진하길🤍 물론 나도 널 믿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웅 너무 고마워 푹 자 익 1 !!
💃💕❤️❤️❤️❤️❤️
최고 익 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 생각에 익1이 고민을 끝내고 엄청 밝아질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화이팅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 헐왜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과 바꾸고 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떤걸로?? 지금 현역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간호학과인데 아예 더 전문적인 과로 가거나.. 다른 학교 간호학과로 편입하려고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저 여기 뽑힐까?
14:05 l 조회 2
지금 나 좋아하는 사람 있어?
3:18 l 조회 5
그 사람 이제 내 생각 안할까 아님 희망 있을까
3:13 l 조회 7
그 오빠랑 데이트 할 일
2:40 l 조회 6
올해 하반기 내 상태
2:24 l 조회 4
걔 나 좋아해?2
0:45 l 조회 24
전남친 나 다 잊었어?2
0:39 l 조회 20
타로는 아니고 오라클 카드 할 사람 40
06.24 21:11 l 조회 75
나 최종합격 할 수 있을까
06.24 20:49 l 조회 10
촉인아 얘들아 나 진짜 회사에서 죽을 거 같은데 어떡해 3
06.24 20:42 l 조회 19
내가 거기 다시 안돌아가는게 좋을까?
06.24 18:24 l 조회 12
자꾸 꼬이고 문제가 생겨… 2
06.24 14:40 l 조회 16
언제쯤 이 그지같은 회사 탈출할 수 있을까2
06.24 11:56 l 조회 14
나 소개팅 잘될까??
06.24 00:49 l 조회 16
그 사람 나 좋아하는걸까1
06.23 23:04 l 조회 28
나 원래 멘탈이 약한걸까
06.23 23:02 l 조회 15
내가 생각하는사람
06.23 22:51 l 조회 21
타로 교환 있을까??
06.23 21:29 l 조회 52
나 언제쯤 솔로 탈출할 거 같아?
06.23 21:25 l 조회 10
이번 주나 담주에 얘랑 만나게 될까?
06.23 21:0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