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24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
이 글은 4년 전 (2021/7/01) 게시물이에요
내가 잇프피고 애인이 엔프피인데  

나 알바 끝나고 퇴근하면 솔직히 힘이고 진이고 다 빠져서 평소처럼 밝지가 않단 말이야  

그리고 엔프피의 그 밝음을 내가 감당하기에 벅찬 감도 있고,, 

근데 애인이 내 반응이나 표정이 자기랑 있는게 신나보이지가 않다고 서운하다고 장난치기는 하는데 진심으로 얘기를 하는거야  

그래서 나도 미안하다고 그런거 아니라 내가 애인처럼 밝은 사람을 처음 만나서 어떻게 반응ㅎㅐ줘야하는지 서툴다고 미안하다고 했고 

서로 안아주면서 풀기는 했는데 괜찮을까..? 정이 떨어진다거나 그런 확률은?ㅠㅠ
대표 사진
둥이1
흠 나 엔프핀디 풀었으면 그렇게 끝난겨 풀리고 땡임 서운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정 안떨어져! 솔직하게 말해주는 사람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흥 미워 이래놓고 집가서 까먹음 담날에 잘해주면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기서 구구절절하게 나의 마음을 카톡으로 다시 정리하면 좀 부담스럽나? 내가 말로 잘 못해서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아이고 내 애인이 신경 많이 쓰였나보네 하면서 나야말로 어떻게 해줘야할지 고민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진지하게 내 얘기에 반응해주는 것 같아서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까 내가 반응이 시원찮아서 미안해~ 피곤해서 그랬나봐 사랑해 한줄만 보내줘도 사랑스럽당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웅웅ㅇ난 그러면 좋거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 엔프핀데 지나가다 들리자면 그런 카톡 보내놓으면 진짜 냥좋구 귀여워주금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니 구구절절 너의 마음을 보내면 너 더 좋아짐ㅋㅋ 나 뼛속까지 엔프핀데 신경써주눈 카톡 보내면 세상 행복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2 너가느끼는감정이나 상대에대한 맘을 솔직하게 구구절절 내뱉으면 기분다풀리고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스러울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풀었으면 괜찮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솔직하게 말해주면 완전 이해가능 위에 익처럼 구구절절 말하면 ...!!완전 공감쓰
헤어지기잔애 꼬옥 안주기만하먄 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맞춤법 모르는게 아니라 밈이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인프피인데 엔프피의 뒤끝없음과 귀여움에 치이고 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흑흑 고마워 사랑둥이 엔프피들아,, 항상 밝은 모습만 보다가 진심으로 서운해하는 모습보니까 갑자기 확 불안해져서 ㅠㅠㅠ 앞으로 어색하더라도 반응 잘해주고 애교부려야짓,,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냐 정 안떨어져!! 솔직히 말하면 다 괜찮아져,, 그리구 엔뽀삐면 기부니도 금방 괜챦아질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프피 답장늦으면 관심없는건가
21:30 l 조회 4
진짜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거구나… 1
21:23 l 조회 23
기타 남자들 원래 몸매 좋은 여자가 돌핀팬츠 입으면 좋아하나?1
21:22 l 조회 6
여자는 진짜 얼굴이 중요하긴한가봐2
21:19 l 조회 43
남자키 173 마니작아? 8
21:11 l 조회 44
기타 ㄱ잘생긴사람 혼혈?백인 1초봣음 넘 순식간이닼
21:07 l 조회 7
능력,노력x인 애인 만나는데 내가 나쁜사람 되는 거 같어 7
21:04 l 조회 34
포기해야겠다 6
21:04 l 조회 46
피곤해서 약속 깼는데 서운해함..ㅋ4
21:04 l 조회 36
전화하고싶다 3
21:01 l 조회 43
애인 사진 많이 자주 좀 그런가?
21:00 l 조회 25
여교사 연애시장4
20:59 l 조회 37
연애중 남자가 현금8억있는데 경비원 하고있으면 돈많아도 조건 별루야???
20:56 l 조회 12
주말 저녁에 애인이랑 술배틀할건데1
20:56 l 조회 23
뭔가 그 관계가 나한테 도파민이었는디12
20:54 l 조회 87
소개팅하고 미적지근한데 애프터 하는 이유가 멀까 1
20:54 l 조회 23
남자가 절대 안지려고하는 커플은 결혼해도 지옥이겠지..? 1
20:53 l 조회 26
헤어졌는데 주말에 뭐하지.. 2
20:52 l 조회 26
결혼까지 생각했다가 헤어졌어
20:51 l 조회 19
회피형은 mbti로 분류 안되나? 1
20:5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