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9살 연상이야 나는 아직 대학생이구 패스트푸드 싸니까 학교근처 혼밥할때 아님 동기들이랑 한번씩 가긴하는데 솔직히 애인이 내또래가 보기에 엄청 능력있고 잘나가잖아? 그래서 데이트할땐 어느정도 더 분위기 나는데 갈 줄 알았거든ㅠㅠ 학교근처 예쁜곳들 가긴 가는데 애인은 늘 패스트푸드 추천해서 좀 서운하달까나.. 그래도 애인이 좋아하면 한번씩 가주는게 맞는거같앙? 근데 애인이 입맛이 원래 좀 저렴한편이더라고 맥날 맘터가 최애 식당, 빽다방이 최애 커피숍 이런느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