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연애 중인데 애인이 새로 들어온 여직원이 엄청 띨빵하고 일 못해서 개싫어 함 그래서 나한테 맨날 욕하고 나도 그 언니랑 같이 일하는 입장에서 공감되는건 공감해주는데 문제는 우리가 다른 얘기중에도 계속 얘기하고 오늘은 술먹고 와서 전화하는데 좀취했는지 내가 다른얘기하고있는데 갑자기그분 얘기하면서 싫다고 하는데 너무 자주얘기를 하니까 오히려 남자들은 관심있는 여자 얘기 ㄱㅖ속 한다 이런말 생각나서 신경쓰이는데 내가 예민한건가?̊̈ 그동안은 별생각없었는데 오늘 무의식중에 취해서 내가 전혀 상관없는 얘기중이였는데 또 그분 얘기하니까 좀 충격이여서 둘이 개인적인연락을 하거나 그런건 전혀없음

인스티즈앱
솔직히 여자는 안정형 인기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