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83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고민(성고민X)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
이 글은 4년 전 (2021/7/05) 게시물이에요
우리 병원은 3주마다 로테이션 돌리거든...? 

사실 그래도 코로나 접종기간에 접종하는곳 바쁘면 거기로 지원도 가기는 하거든? 

암튼 병동 가기 싫다.....환자분들 중에 좀 까칠하신 분들 쫌 있다는데 쫄ㄹ ㅕ.. ...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수술실이랑 응급실에서 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병원은 응급실은 없고 수술은 그냥 안하는 수준...진짜 한달에 한번도 와 많다 이정도?
걍 안한다고 봄 될듯
우리는 입구(체온체크,코로나예진표 배부)
외래(정형,재활),5병동,3병동,내과외래 이렇게 돌린다.....진짜 알차게 돌리더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이팅 ㅠㅠ난 내일부터 보육실습이다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악 실습 정말 싫어...학원 다시 돌아갈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ㅠㅠㅠㅠ화이팅이야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층 병동은 사람 별로 없는데 3층병동 진짜 50명이래....끔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익아 나 곧 간호조무실습 시작인데ㅜㅜㅜ 많이 어려워? 나 손느리고 그래서 알바같은거 할때도 고생했거든.. 겁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인아… 어케지내…? 어땠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지금은 실습한곳 취업해서^^....출근하려고일어남 실습하는건 잘메모하고 그러면 시간지나면 괜찮아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 했는데 먼저 거절하는게 일반적이야? 아님 카톡 텀 늘리면서 자연스럽게 연락안하는게 일반적이야?
9:45 l 조회 1
홍명보 축구 한짤 요약
9:44 l 조회 5
추워졌으면 좋겠다
9:44 l 조회 4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1
9:44 l 조회 6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
9:44 l 조회 5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7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1
9:43 l 조회 8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3
9:42 l 조회 6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2
9:42 l 조회 12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3
9:42 l 조회 22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
9:42 l 조회 10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12
9:41 l 조회 23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9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2
9:41 l 조회 13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2
20대 주식 꽤많이하더라??1
9:40 l 조회 23
아침부터 묘한기사봄3
9:40 l 조회 45
대학에서 술 안 좋아해서 회식 때 혼자 음료수 먹고 2차도 안가면5
9:40 l 조회 15
현대차 뭐 수족관임?
9:40 l 조회 7
오늘 되게 가을날씨 같다1
9:3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