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09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2
이 글은 4년 전 (2021/7/06) 게시물이에요
걍 평생 이러고 살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ㅈ...개 화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렇게 살다가 죽는건가..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그냥 아무생각없이 사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냥 아무 생각 없다 끝날 거라는 희망 1도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처음에는 화도 많이 냈는데 지금은 그냥 아무 생각없이 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ㅎ.... 아 중국 ㄹㅇ 죽어라 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해외여행 평생 못가는건감 ㅠㅠ 내 버킷리스트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여행이요? 콘서트요? 그게 뭐죠????? 이래서 여행 미리미리 많이많이 가라고 하는거구나^^ 하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람들 애 더 안낳을듯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물론 다들 걸리고 싶어서 걸린건 아니지만 하루에 0~1명 나오는 지방사람으로서 좀 수도권 사람들 원망스러워ㅜ 사람이 많으면 얼마나 많다고 800배가 넘게 걸려ㅜㅜ 이런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그냥 평생 이러고 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ㅇㅈ 백신 나오면 좀 낫겠𓊄𓄻 했는데 이게 웬걸..ㅠ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내가 지방사람이라 수도권 일부 이기적인 사람들 정말 원망스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 진짜 언제쯤 맘 편하게 다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계속 조심해야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어제 친구랑 전화하면서 마스크 ㄱ평생 써야할거같다는 말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해외여행 가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인의 행동하는 양심은 절대 완전할 수 없지만 의료과학은 승리할 수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같이 걸려 죽을 때까지 안 끝나것다 몇몇 이기적인 사람들 덕분에 인생 즐겁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내 이십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떡할거냐고 내 수무살 돌려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공감해...나 그럼 평생 백수겠다...하... 죽고싶어 진짜 우울하고 삶의 낙이없어 돈도없고 낙도없고 다없어 그냥 다없어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ㄷ...^^ 내 20대 초반 어쩔거임 ㅋㅋ 진짜 멸 중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나 과외도 화상으로하고 최대한 안나가고 배달시켰는데 이럴일이냐구 진짜ㅠㅠ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마스크는 평생이라고 생각하고 있어...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래가 너무 기대됨
17:30 l 조회 1
나 30인데 아직도 부모님한테 연애 들키기 싫은데
17:30 l 조회 1
짜빠구리머글까 .. 너구리머글까…1
17:29 l 조회 6
가슴 반쯤 내놓고 다니는 사람은 왜 그런거야?5
17:29 l 조회 11
우삼겹으로 콩불 만들어도 맛있어??
17:29 l 조회 3
역에서 혼자 서성거리는 애기 있길래 도와줬다1
17:29 l 조회 8
다들 신점 잘 맞았어?
17:29 l 조회 4
얘들아 자가마련은 보통 몇살에 하니?
17:29 l 조회 4
부장 출장으로 되어있어서 연차 결재 올린건데 이거가지고 혼남
17:28 l 조회 10
교사 2학기 발령이면 발령지랑 학교 언제 알려줘?
17:28 l 조회 5
제타같은거 하는 애들 들어와봐ㅋㅋㅋㅋㅋ3
17:28 l 조회 9
차지 먹어본사람 메뉴 추천좀!!!
17:28 l 조회 4
서울 이 시간에 버스타는거 아니구나2
17:28 l 조회 9
오늘쉬엇더니 내일 출근 ㄹㅇ 하기 싫은데
17:28 l 조회 4
매일 일하는 사람은 연애하면3
17:27 l 조회 11
뭔기 계획만 잔뜩 세워도 이미 다 이룬 것 같은 기분이 들어
17:27 l 조회 5
근데 진짜 동양인이 더 작아? 2
17:27 l 조회 11
내 친구 학벌도 스펙도 좋은데 취업을 삼년째 안하고있음11
17:27 l 조회 13
충수염 수술하고 어제 퇴원했는데 (더러운 얘기 있어)
17:27 l 조회 3
오일 미스트는 세안후 언제 뿌려?
17:27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