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53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5
이 글은 4년 전 (2021/7/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국내주식] 와 사놓고 2달만에 처음 열어봤는데 | 인스티즈 

나 돈 처음 벌어봐….. 

아무 생각 없었는데  

오늘 거기다 월급인데!!!!!
대표 사진
개미1
멋지다 축ㅎㅏ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 돈 처음 벌어봐 ㅜㅜ 내가 오늘 떡볶이 쏜다 모여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나는 치즈 왕창 올려서 부탁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어떠케 돈을 너어노코 2달동안 안여러볼수가이쬬!!!!!
부럽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진짜 1년 묵혀볼려고 그랬다가 너무 궁금해서.......어플도 삭제하고 그냥 없는돈이다 하고 살았어 ㅋㅋㅋㅋㅋ 미래에 내 인생에 전환점이 될까봐 기대하는중임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근데 너 말하는거 왜이리 귀여워 볼따꾸 깨물고싶게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 부자되시지요 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내 개별주 살 돈으로 인텔이나 살걸~
3:20 l 조회 13
샌디나 마이크론은 지금 들어가도 되려나??2
2:34 l 조회 57
샌디 하나밖에 없어
2:01 l 조회 23
얘들아 구글 왜 이러냐1
1:23 l 조회 63
헤헤 자랑
1:01 l 조회 84
마레는 분할소식 없어?
0:41 l 조회 13
5년 전 네이버는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1
0:39 l 조회 112
한국 금거래소 원래 좀 비싸? 4
0:02 l 조회 35
샌디스크는 진짜 미친건가 계속 오르기만 하는 주식임5
06.22 23:59 l 조회 325
규글개짱남2
06.22 23:57 l 조회 91
주식 10만원 손절은 그냥 아무렇지 않은거지?2
06.22 23:49 l 조회 152
하닉 190으로 떨어지길 기대했던 내가 바보13
06.22 23:37 l 조회 258
3000만원 여유있는 하닉보유청년인데4
06.22 23:22 l 조회 278
샌디스크 고점에 지금 산다3
06.22 22:59 l 조회 270
연관 메뉴 🔗
코인
삼전 얼마에 탈출?4
06.22 22:58 l 조회 206
스엑 지금이라도 뺄까1
06.22 22:49 l 조회 184
스엑 돔황챠!!!!!
06.22 22:45 l 조회 48 l 추천 1
내일 마이크론 실발하고 떨어질거같은데 팔까 ㅠ1
06.22 22:44 l 조회 209
27살인데 하닉 한주 살 돈도 없는 나6
06.22 22:32 l 조회 258
이제 삼하말고 하슼 인건가
06.22 22:29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