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95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
이 글은 4년 전 (2021/7/11) 게시물이에요
아반떼 은색 850 14년식 11만키로 휘발유 여자분이 타셨던 차 상태 깨끗함 옵션 네비 후방카메라 블박 등 옵션 괜찮음 

말리부2.0 디젤 LT 프리미엄팩 흰색 850 15년식 10만키로 디젤 차상태 좋음 옵션 위랑 거의 동일한 수준 

 

둘 다 별로 ~~???
대표 사진
익인1
키로수랑 연식으로보면 후자가 나은데 사고 건수랑 차주 몇번 바꼈는지도 봐야되루거수같운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신차였다가 이번에 처음 ? 파는거고 무사고야 둘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근데 디젤이랑 휘발유얐네 나라면 아반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아반떼 치고 비싼건 아니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용한 거 좋아하면 휘발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연식은 조금이라도 덜 된 게 좋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조건은 비슷해보여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앙 근데 말리부 차체가 무거워서 연비 별로라고 했었어 기름 많이 먹는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핳 ,,, 연식은 14년 괜찮겠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연식치고 키로수 쏘쏘고 깨끗하게 잘 탔다 치면 난 아방이다 앗 근데 은색... 갠적으로 실버 싫어해서 딴 건 다 괜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 아반떼 치고 비싼 가격은 아닌가 ?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안 비싸! 휘발유 옵션 좋고 무사고에 여성 운전자였다? 침수차 아니고서야 난 닥 아방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중고 고민 오래 안해도 괜찮겠지 … 보러다닌지 이삼주 밖에 안되긴했는데 성급한 것처럼 보이나 싶어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첫차니? 그러면 그냥 아방이루 가 말리부 생각보다 연비 안 좋기로 유명해 글고 말리부는 아반떼보다 차체가 커서 운전 처음이면 다루기 힘들 수도 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웅웅 첫차 !! 맞아 오늘 말리부 보고왔는데 생각보다 차체가 커보이긴 하더라고 ,,, 그래서 아반떼 저거 비싼편이라고 해서 제외할까 하다가 다시 고려해봤징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말리부는 중형세단이고 아방이는 준준형이라 여기저기 막 끌기엔 준준형이 짱이야 그리고 디젤차량 음 생각보다 주행 중에 소음이 크거든? 한 번 거슬리기 시작하면 이거 진짜 신경질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핳 오켕 ,,, 큰 도움이 되었엉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방이를 괜히 첫차로 추천하는 게 아니야!! 아무쪼록 좋은 차로 잘 뽑길 바라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리부 사는 것을 말리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 그럼 아반떼 ? 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그냥 드립이야 ㅋㅋㅋㅋ 네이버자동차라고 거기 차 시세랑 차에 대해서 사람들이 댓글달 수 있는데 말리부차에 써있던 댓글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어떤게 나을까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잘생긴 남자 못만나서 일부러
17:53 l 조회 1
일경험 선발대기면 서탈이야?
17:53 l 조회 1
결혼할때 신부 친구 25명 정도 오면 적당한가?
17:53 l 조회 3
나한테만 데면데면하게 대하는거 좋아해서 그런걸까 싫어해서 그런걸까
17:53 l 조회 3
애엄마인데 번따당했다는 릴스 진짜 ㄹㅈㄷ공수치다...
17:53 l 조회 5
근데 진짜 바쁘면 커뮤나 sns,인터넷 보는 시간이 적어져
17:52 l 조회 2
집이 잘사는데 저소득층일수가 있어 ?2
17:52 l 조회 17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써본사람?1
17:52 l 조회 4
뚱뚱한 익들아 길가다 욕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3
17:52 l 조회 22
하닉올리라 나 포켓몬 티 사야해…
17:52 l 조회 3
아까 답 안달려서!! 소개팅 앱 질문인데
17:52 l 조회 8
띠동갑 의사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2
17:52 l 조회 10
내친구 과외로 800벌었대3
17:51 l 조회 14
ㅇㅏ ㄹㅈㄷ 스트레스 내 20만원 ㅜㅜ
17:51 l 조회 5
인스타 팔로워 1만 넘는 남자 좋음..?3
17:51 l 조회 8
왜 살안찌는 떡볶이는 안나오냐1
17:51 l 조회 4
저메추 해종3
17:51 l 조회 9
하닉 왜 안오름?2
17:50 l 조회 22
버거 vs 한식 매운거1
17:50 l 조회 6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3
17:5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