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985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
이 글은 4년 전 (2021/7/12)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점수 안 나와서 모고 안 푸는 거 진짜 쓸모없는 짓 그러다가 수능을 첫 시험으로 보게 됨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점수 안나올까봐 무서워서 여태까지 모고 한번도 안봣어…모고 봤으면 좋았으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봐...나도 재수생인데 점수 드릅게 안 나와서 맨날 울지만 그래도 봄 어쩌겠어 사태파악은 해야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 모의고사가 24일인데 그때까지 뭐 공부하면 뭐라도 오를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공부는 좀 하고 풀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풀면 문제 아까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의고사가 24일인데 지금부터 공부해서봐도 뭐가 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모야?? 그럼 얼른 공부해서 봐 교육청 문제는 안 아까워ㅎㅎ 고3이야 지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7모 수능은 아니구 편입이라서 대형학원 모의고사면 고음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앗 편입이구나~~!! 당연히 수능이라고 생각했네ㅎㅎ 시험장에서 치는거면 그래두 한번 봐 시험장 느낌도 적응해야되니까ㅜㅜ 편입은 준비해본 적 없어서 잘 모르지만 여태껏 봐왔던 시험들 경험상..! 아예 모르면 문제 아까우니 냄겨두지만 그래도 한 2주 남았으니까 빡세게 공부해보고 쳐봐!! 홧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쿠팡이츠 이용정책위반이래 ;
10:43 l 조회 2
택시도 분할결제돼?
10:43 l 조회 6
사람 입에 넣었던 음식 강아지 줘도 상관없어????
10:42 l 조회 5
직장에서 애플워치 차면 폐급이야?1
10:42 l 조회 9
주식 단타까진 아니어도 팔고 사고 사고 팔고해서 시드 늘리는거
10:42 l 조회 10
나이를 먹을수록 애는 키우고 싶지 않다...
10:42 l 조회 7
실시간 미쳐버린 기사 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0:42 l 조회 16
운전 못해서 하기싫다1
10:42 l 조회 7
여름 삿포로 가려고 호텔 예약하고 표 예약하려니까 친구가 못간다고 해서 슬픔
10:42 l 조회 9
우리동네 편의점 개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41 l 조회 17
나고야랑 상해 중에 어디가지8
10:41 l 조회 12
세종청사는 다 공무원5급들이야?
10:41 l 조회 6
엄마 여행 가시는데 10만원 보내드리는 거 어때?3
10:41 l 조회 8
남자 애 컨트롤 안 되면 때려서라도 좀 해라 아;1
10:41 l 조회 12
비키니 골라주라!👙3
10:40 l 조회 21
다들 주식 수익실현하면 뭐할거야?6
10:40 l 조회 34
엄마아빠 핸드폰 케이스 사줬는데 1
10:40 l 조회 15
지방 소도시 이사왔는데 진짜 우울하다
10:40 l 조회 36
와 저당 아이스크림 먹으면 안 되겠다 1
10:40 l 조회 19
헤어졌는데 집 문고리에 음식 걸어두고 가서는8
10:3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