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136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5
이 글은 4년 전 (2021/7/14) 게시물이에요
일 이제야 두번 다녀봐서 내 속도 느릴까봐 화장실도 안가고 일했어 ㅠㅠ 내가 느린건지 아닌건지 도통 모르겠는 혼돈에 빠짐..ㅎㅎ  

쿠팡 집품 하는 익들아 어떻게 융통성 있게 쉬니..? 파레트에 살짝 앉긴 하는데 사람 지나갈까봐 5초 잠깐 앉고 일어나 ㅠㅠ  

할때마다 허리랑 다리 발 아작나서 것 같다ㅠ.ㅠ  

꿀팁 부탁합니다 선배님들….🥺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uph 닥달 안해서 마감건만 아니면 페이스 조절하면서 해도 되던데? 너무 느리면 방송으로 부르거나 ps가 찾아오거나 하던데 그런 경우 많이 없었음! 나도 점심시간 제외 앉지는 못해 ㅠㅠ 우리는 ps랑 캡틴 많이 돌아다녀서,,,,
화장실은 나는 잘 안 가긴 하는데 마감시간 제외 두세번 정도는 상관없는 것 같아! 20분까지는 화장실 가서 쉬어도 될듯! 사람들 많이들 그러더라
캡틴이 화장실에 6시간 있었던 분 계셨다고 그러면 안된다고 하긴 하더라! 근데 그건 그 분이 너무하셨던거고,,,, 적당한 정도면 괜찮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느린거는 우리가 쿠팡 계약직도 아니고 직원도 아니라 당연하다고 생각해!! 느린거로 너무 걱정하거나 마음쓰지 말아 ㅠㅠ 당연한거니까! 사람이고 원래 직업이 아닌데 어떻게 다 잘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따수운 댓글 고마워 ㅠㅠ 나도 두세번은 화장실가고 페이스 조절 해야겠다 ㅎㅎ 일이 너무 힘든데 몸이 안따라줘서 일 끝나면 몸살 왔거든.. 좀 쉬엄쉬엄해야지..!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과의사나 치위생사 있어?
18:40 l 조회 1
애인이랑 자는게 점점 편해져서 큰일임
18:40 l 조회 1
나 밥먹는데 5-8분 걸려서 한입먹고 딴짓하는 중
18:40 l 조회 1
냉면에 고기 먹을지 아님 그냥 족발 시킬지 고민돼
18:40 l 조회 3
마운자로 10일차에 2키로면 적게 빠진 거지??
18:40 l 조회 3
쨍한 민트색이 유행이야?2
18:40 l 조회 11
이 로고 옷 브랜드 이름 아는뷴 계신가용??
18:39 l 조회 20
축구 컵 들면 난 진짜 이 모든거 성불가능함...
18:39 l 조회 5
명랑핫도그 설탕 안 뿌리니까 맛없네 ㅉ1
18:39 l 조회 6
아는애가 갑자기 화낼일도 아닌데 화를 내 2
18:39 l 조회 9
91년생 183cm 존잘 연수입 1억 남자가 20살 존예녀랑 연애 결혼 하면4
18:39 l 조회 18
헤어짐...3
18:39 l 조회 13
와 실리카겔 세탁기 넣고 빨앗어 1
18:39 l 조회 5
강아지도 대체될 가능성있음?1
18:38 l 조회 13
짬뽕 2개 시켰는데 냉면 2개에 고기가 옴
18:38 l 조회 11
이불 빨았는데 머리 떡진친구가 자고간다하면 어때? 6
18:38 l 조회 16
다덜 옷 어디서 사?1
18:38 l 조회 7
사레들려서 기침했는데 먹은게 올라왔는데
18:38 l 조회 3
비빔면에 대패삼겹살 야르~
18:37 l 조회 5
룸카페 혼자 가는 익 있어?1
18:3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