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이제야 두번 다녀봐서 내 속도 느릴까봐 화장실도 안가고 일했어 ㅠㅠ 내가 느린건지 아닌건지 도통 모르겠는 혼돈에 빠짐..ㅎㅎ 쿠팡 집품 하는 익들아 어떻게 융통성 있게 쉬니..? 파레트에 살짝 앉긴 하는데 사람 지나갈까봐 5초 잠깐 앉고 일어나 ㅠㅠ 할때마다 허리랑 다리 발 아작나서 것 같다ㅠ.ㅠ 꿀팁 부탁합니다 선배님들….🥺
| 이 글은 4년 전 (2021/7/14) 게시물이에요 |
|
일 이제야 두번 다녀봐서 내 속도 느릴까봐 화장실도 안가고 일했어 ㅠㅠ 내가 느린건지 아닌건지 도통 모르겠는 혼돈에 빠짐..ㅎㅎ 쿠팡 집품 하는 익들아 어떻게 융통성 있게 쉬니..? 파레트에 살짝 앉긴 하는데 사람 지나갈까봐 5초 잠깐 앉고 일어나 ㅠㅠ 할때마다 허리랑 다리 발 아작나서 것 같다ㅠ.ㅠ 꿀팁 부탁합니다 선배님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