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1369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이 글은 4년 전 (2021/7/14) 게시물이에요
진심 코로나 때문에 밥먹는게 너무 무서워...
대표 사진
익인1
구내식당 칸막이 있어서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 밖 식당 가서 먹는데 사람 많으면 좀 조심스럽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장인은 아니고 주말에 알바하는 사람인데 난 점심시간에 음식점에서 포장해서 밖에 사람없는 벤치에서 먹는다!! 아니면 도시락...
무튼 절대 실내에선 못먹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공원가서 후다닥 먹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자리에서.. 다 떨어지고 먹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사 구내식당 칸막이 있는데 별로 소용없어보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배달시켜서 탕비실에서 먹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구내식당 없고 회사 인원도 적어서 항상 다 같이 먹거든 (기본 나 포함 2~3명) 어쩔 수 없어서 항상 가게 감,,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 인원이 적어서 구내 식당도 없고 밖에서 먹으면 코로롱 때문에 ㅠㅠ 불안하고 그냥 사와서 회사에서 먹을까 생각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먹엉 뭔 일 생기면 밖에서 먹자고 한 대표님이 책임지지 않을까 생각 중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겠지..ㅎ 대표님보단 현장실습 보낸 학교의 책임이 제일...큰 그런 하 .. 이정도 터졌으면 중단하고 실습 나가지 말아라 하는게 정상아닌가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도시락
건강 식단 + 식비 절약 + 시간 절약 = 군계일학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시락 아침에 싸서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아침엔 귀찮아서 준비하기 힘들더라.
전날 저녁에 만들어서 집에 냉장 보관해놓고, 회사 도착하면 냉장고에 넣어놓음.
바로 꺼내서 먹으면 차가워서 미리 꺼내놓기도 함.
난 귀찮음 심해서 점심 저녁 다 도시락 싸가고 똑같은 음식만 먹음.
본인 취향에 따라 하면 될 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건강검진때 성관계 무 체크하면 간호사들 왜 윽박질러….? ㅠ
16:59 l 조회 1
소기업 투잡 알바하는데
16:59 l 조회 1
중고옷 택 제거되어있으면 좀 그래??
16:59 l 조회 1
축구 그래도 이한범 이기혁 둘 발굴한건 좀 잘됨...
16:59 l 조회 1
ㅇㄴ 나도 잘 모르는걸 나한테 물어보고서는
16:58 l 조회 3
다이어트하니까 화장을 덜하게 돼
16:58 l 조회 4
ㅠ 목말라서 멤버스라운지 가고시픈ㄷ
16:58 l 조회 5
야구는 국대감독 하려는 사람이 없다는데 축구도 그래?
16:58 l 조회 5
배달 ㄹㅈㄷ네 ㅋㅋ1
16:58 l 조회 15
직장에서 여름휴가는 보통 언제줘??
16:58 l 조회 4
동기 5수생인데 핑계 좀 웃기지 않음? 2
16:57 l 조회 14
와 아할에서 결제 도와달래서 도와줄테니까 하나만사주면 안되냐니까 통하네1
16:57 l 조회 20
나 잠수이별 당한 건지 봐주라ㅠㅠ
16:57 l 조회 2
결혼에 있어서 경제력 얼마나 중요할까 소개팅....
16:57 l 조회 5
20대에 좋아했던 사람을 30대에 우연히 만나게되면 어떤느낌일까3
16:56 l 조회 17
흰티에 검정속옷입으면 ㅅㅅ어필이라 생각하는게 생각이 찐스럽다2
16:56 l 조회 12
아니이거봐 트위터 애들 전엔 동남아 애들이랑 싸우더니
16:56 l 조회 16
여자 좋아하는 앤데 빼박이겠지 뭐
16:56 l 조회 12
옆에서 보면 콧등 콧대 높은데 앞에서 보면 없음
16:56 l 조회 9
이 사진에 치킨 굽네 오리지널 맞아??
16:5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