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작년 10월에 se 사고 한 4개월 쓰다가 4개월 방치하고 그냥 팔았음 ㅠ 원래 운동 안하는거 알고 그냥 무족권 간지용+직장인이라 나름 유용할 줄 알았는데 충전하는게 ㄹㅇ 개귀찮음 생각보다 배터리가 빨리 닳아서 충전 자주 해야하는데 난 이게 너무 귀찮더라 이게 복병이었어 근데 충전 자주 하는거 안 귀찮으면 운동 안해도 간지용으로 차고 다닐만 함
| 이 글은 4년 전 (2021/7/16) 게시물이에요 |
|
나 작년 10월에 se 사고 한 4개월 쓰다가 4개월 방치하고 그냥 팔았음 ㅠ 원래 운동 안하는거 알고 그냥 무족권 간지용+직장인이라 나름 유용할 줄 알았는데 충전하는게 ㄹㅇ 개귀찮음 생각보다 배터리가 빨리 닳아서 충전 자주 해야하는데 난 이게 너무 귀찮더라 이게 복병이었어 근데 충전 자주 하는거 안 귀찮으면 운동 안해도 간지용으로 차고 다닐만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