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257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4년 전 (2021/7/21) 게시물이에요
왜그러는거야ㅏㅏㅏ
대표 사진
개미1
인정 왜이러눈거야ㅑ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흘러내린다아아아ㅠ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줍줍 사팔사팔 줍줍 사팔사팔
14:59 l 조회 7
와 하닉 진짜 롤러코스터다 1
14:58 l 조회 27 l 추천 1
오늘 왜이럼..? 1
14:57 l 조회 25
물릴만큼 물리고 실수할만큼 실수하니까 되려 평온해짐1
14:55 l 조회 19 l 추천 1
월요일 빨리 왓음 좋겟다2
14:52 l 조회 58
예금 << 그리우면 개추5
14:49 l 조회 109
월욜엔 어떨까…
14:49 l 조회 25
코스피 차트 아찔하네
14:47 l 조회 27
멀미난다1
14:46 l 조회 40
짭반등 미쳤네ㅋㅋㅋㅋㅋ
14:45 l 조회 66
외국인들 국장 한번 먹어봐
14:45 l 조회 25 l 추천 1
삼전기 주주들 몇층이야?4
14:44 l 조회 38
수익날때 인증하면 고점되어서 다 턴다고 부정적으로 되는데1
14:39 l 조회 82
기관 갑자기 선물을 사재끼네
14:38 l 조회 54
타이거랑 코덱스 나스닥 100 차이가 왜이렇게 큰거야?1
14:36 l 조회 34
내가 코인을 하는 건지 주식을 하는 건지
14:35 l 조회 27
갑자기 궁금한데 케이뱅크 물려있는 개미들
14:35 l 조회 24
근데 동시호가는 도대체 왜 있는걸까?
14:30 l 조회 28
아 세일 끝났네..2
14:29 l 조회 139
애플진짜 양아치 ㅋㅋㅋ한창 마진률 90프로 넘던적도 있었으면서5
14:29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