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71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2
이 글은 4년 전 (2021/7/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같이 알바하는 사이야 

그분은 그냥 평소에도 엄청 배려넘치고 착하고(?)그런건 알고있었는데 어제 알바 끝나고 바쁘고 수고했단 의미로 직원들 다 같이 밥 먹으면서 (둘 둘 씩 떨어져앉았어) 

맥주도 한모금씩 했어 

근데 내가 너무 취한가지고 내가 요즘 고민이 있다고 내 앞에 앉은 사람한테 말했어 앞에앉은사람은 알바 사장님이고 

사장님이랑같이 고민얘기하다가 사장님은 다른거 해야되니까 저 오빠 불러서 고민상담이나 하래 그 잇프제오빠 

원래 나랑 그렇게 친하진 않은데 나도 술기운이았어서 막 오빠한테 요새 이래서 힘들다 했어 막 엄청 잘 들어주고 공감도 해주고 위로도해줬어 

근데 그오빠는 출퇴근 버스가 배차가 진짜 50분 뭐 이렇게 돼 

근데 이제 얘기하다보니까 퇴근도 같이 하게되고 버스가 10분남은걸 안 타고 나 집까지 데려다주고 버스 50분 남은걸 타신거야 (계속 괜찮냐 물어봤는데 괜찮다고 이야기 듣는거 재밌다고 함) 

그리고 나 집까지 데려다주고 가셨어.. 

그리고 전엔 내가 알바에서 우산을 잃어버려서 퇴근할때 우산을 결국 못 찾고 퇴근을하고있었는데 한 나오고 5분 걸었나? 

누가 내 등을 두드려서 봤더니 그 오빠가 우산 찾았어요!.. 

이러고 우산 주고 갔어 

 

내가 약간 금사빠이기도 하고 별거 아닌걸로도 설레하긴하는데 

잇프제가 보기에 저정도 배려는 하루 일과야? 그냥? 

난 호감이 생긴거같아서 근데 오빠는 그냥 친절한걸까봐 무슨생각인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잘챙겨주고 친절하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어제 대화해봤는데 정말 친절하고 그런성격인거같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저 정도는 이성적 호감 없이도 할 수 있긴 함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저정도 친절하긴함 ..... 그걸 이성적 호감으로 발전시키려면 너가 티나게 행동해보믄건 어때 ? 저 사람도 너가 그런맘인거 보이면 생길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잇프제가 티나게 행동하면 싫어한다해서 스며든다는거? 좋아한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버스는 나는 못할 것 같은데 힘들다고 해서 걱정?되고 상대가 좋은 사람인게 느껴지면 할 수 있을 것 같아 나머진 나도 그렇게 하는 편이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냥 친한 사람한테 하는 친절인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잇프제,, 원래 친절하긴해 주위 잘 챙기려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호의-호감 사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배차 10분 버리고 얘기들어주거나 상대방 기다리느라 배차 오십분타는건 가능.. 많이 그랬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하ㅠㅠ 그런거였구나.. 난 그것도 모르고 잘 들어가셨냐고 카톡도보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ㅋㅋㅋ난 남녀불문 그랬던것같아... 친구랑 같이가려고 일부러 집 돌아가는건 기본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우와 신기하다 진짜 친절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도 저정도 친절하긴 해 알게된지 얼마 안된 사이면 좀 더 배려하고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내남친 잇프제.. 얼마나 친절하냐면.. 어떤 친구가 오빠한테 오마카세 추천해들라햇는데.. 40분동안 찾아보고 카톡으로 위치 가격 평점 정리해서 찾아줌.....과한친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대..박🥲🥲
그분이랑은 어떻게 사귀게됐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ㅋㅋㅋㅋㅋ부끄럽게도 어플.. 어플본래의도랑 다르게 진짜 괜찮은 사람 잘 만난거같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근데 나는 저렇게좀 하지말라그래 너무 과하게 친절하니까.. 오해하는 사람이 종종 잇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호걈잇는지 보려면 알바안하는날에 따로 보자고 하는지를 알아야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내가 보자고 하는건 안되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본성이 착해서 보자고 하면 인간적인 호감만으로도 나올걸.. 그 사람이 먼저 보자고 하는지를 봐야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내 주변 잇프제 남 몸 안 좋은 거 같다니 홍삼도 챙겨줌. 근데 아무런 호감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진짜 대박 그냥 천사이신거구나.. 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뼈속까지 잇프제인 사람인데 잘모르는 사람한테도 친절한 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첨부 사진ISFJ를 정리하자면 이거지!!

나도 ISFJ 인데
친하면 이것 저것 챙겨주고 싶어진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핳핫 나 저분이랑 사귄당 ㅎ ⸝⸝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오!!!!!!!
둥이 축하해!!!!!!!!!!
축배를 들어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고마워 둥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아 대박 썰좀 풀어줘ㅜㅜㅠ짝남이 잇프제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구냥 저 톡을 계기로 연랏 주고 받다가 알고보니까 저분도 나한테 호감이 있으신 상태였오 저 행동들도 물어보니까 너라서 저렇게 한거라고 관심 티낸거였대 ㅋㅋㅋ글구 썸 며칠 타다가 사귀게됐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밑에 데이트비용 초록글만 봐도 사랑방 수준 알수있음1
23:12 l 조회 8
intp Intp) 둘이보자하고 연락은 하루넘게 안읽씹 ㅜ
23:11 l 조회 2
내가 선택한 사랑이고 3
23:06 l 조회 17
남자가 손목에 머리끈 차고 다니는거 애인있다는 뜻이야? 6
23:01 l 조회 42
이별 왜이렇게 안잊혀지는거임
23:00 l 조회 18
남자들은 자기가 관심없는 여자가 밥먹자고 하면 부담스럽나?1
22:59 l 조회 22
멀리 떠날 사람 좋아하는데3
22:58 l 조회 15
안 좋게 끝낫다가 나중에 다시 잘 된 적 있음?
22:57 l 조회 16
진짜이쁘면 커뮤안함 특히 인티3
22:57 l 조회 30
내 기준 어른스러운 연하가 1등인거 같음2
22:57 l 조회 33
여자들은 왜 남자 얼굴에 집착하는거야? 피지컬이나 능력도 중요하잖아4
22:56 l 조회 17
조현병있는 애 댓글 잘 달린다2
22:54 l 조회 26
나 애인한테 집 산거 말해야하나??? 3
22:53 l 조회 16
오늘은 1~2시간 연락 안된다고 징징대는글 없네 ㅋㅋ
22:47 l 조회 19
항상 본인이 더 중요한 사람이랑 연애 1
22:44 l 조회 27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22:43 l 조회 30
맨날 내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더 사과하고 미안해하고
22:38 l 조회 13
새로 썸타거나 연애하면서 전애인 친구추가 할수도 있어?2
22:34 l 조회 19
나 놀리는걸까??5
22:32 l 조회 85
원래 여익들 데이트할 때 돈내는거 별로 안좋아함?9
22:31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