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99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4
이 글은 4년 전 (2021/7/27) 게시물이에요

[국내주식] 카카오니까 뭐 되겠지 하고 넣어본다 | 인스티즈


근데 옛날에는 카뱅쓰는 사람 많아보였는데

요즘에도 쓰나? 일단 난 안씀...

뭐 카카오니까 상장 초반엔 떨궈도 오르겠지 뭐

대표 사진
개미1
이거 어케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KB증권 청약하면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청약안되면 환불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오늘 증권 개설해도 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하나하나 어케 알려줄 수가 없다 걍 유튜브 검색해바바
KB증권은 오늘 개설하면 청약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그럼 오늘 못하겠네...개설을 안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한투는 될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하닉 언제 얼마에 팔거야...?2
16:15 l 조회 7
시간별 투자자별 매매동향 확인하는 화면(사진첨부) 이게 어딘지 아는 사람 ㅠㅠ2
16:09 l 조회 21
반도체etf 쏠탑살까 에이스 살까?2
16:06 l 조회 30
고민댐 하닉 285인데2
16:04 l 조회 52
네이버 하
15:59 l 조회 35
지금이라도 하닉 살까
15:59 l 조회 29
삼전 오늘 외인 개인 던진거 기관이 다 받았네
15:55 l 조회 47
삼전기 224인데 구조대 오겠지?1
15:54 l 조회 52
하닉 250정도로 조정올 것 같으면 삐삐쳐2
15:52 l 조회 101
엘전이나 네이버에 물린 사람들은 어떤 기분일까 4
15:49 l 조회 48
전기는 가망 없니 삼성전기 ㅠㅠㅠ3
15:46 l 조회 71
하닉300 삼전36.2 걸어놨는데 오늘 아무것도 못팔앗어요 2
15:46 l 조회 63
시드 500 남았는데 그냥 킵할까2
15:46 l 조회 56
하닉 150대 다시온다 단인데8
15:45 l 조회 112
마이크론이나 샌디스크 둘 중 하나 살거면 뭘 살까4
15:37 l 조회 43
납뚜면 오른다... 1
15:36 l 조회 97
마이크론 어제 하락장에 팔고 지금 최고가에 걍 다시 샀다1
15:35 l 조회 44
어제 마이크론 실발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잤더니 너무 졸려
15:33 l 조회 12
스퀘어 내가 사니까 또 줄줄 흐르네
15:32 l 조회 24
하닉 500간다2
15:27 l 조회 12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