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427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8
이 글은 4년 전 (2021/7/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국내주식] nnn주나 했는데 n주 밖에 못 받았다 어이없다 하는 익들에게… | 인스티즈 

 

균등수량이 반이고 비례수량이 반인데 

균등수량은 다 똑같이 나눠가지는 거고 비례수량이 넣은 금액 많아질 수록 확률 높아지는 거 

 

균등은 증권사마다 다르지만 3-7주 

비례는 650만원-800만원 정도당 1주니까 400주 미만이었으면 비례 1주도 못 받은 거임 

10주나 300주나 결과가 같은 게 당연한 거라는 얘기 

 

증권사에 따라 500 600 700 800주 넣었어도 비례 1-2개 받았을테니 균등배정이 더 적은 증권사에서 했으면 오히려 균등 더 많이 주는 곳에서 10주 넣은 사람보다 덜 받았을 수도 있음 

 

500주 넣었는데 한투여서 4주 받고 10주 넣었는데 현차여서 7주 받았을 수도 있는 거란 뜻 

 

눈치 싸움이었던 거니까 어이없어 하지마ㅠㅠ 왜 100주 이상 넣었는데 10주 넣은 개미들보다 못 받았지 하는 거 보고 글 써봄 

 

이번 공모주는 중복 청약이 안 돼서 그래도 균등이라도 많이 받을 수 있었던 것…
대표 사진
개미1
맞아 나는 굳이 다른 증권사 더 늘리고 싶지 않아서 한투에서 적게 받았지만 어짜피 몇주 차이 안나니까 그러려니 하려곸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공모주 잘 몰라서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 진짜 답답해 ㅠ 모르면 검색이라도 해보거나 유툽보면 다 알려주는데 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대차 몇주만 들어가도 괜찮을까4
9:54 l 조회 87
사이클 종료까지는 아니고 상승 동력은 이제 뭘로 얻을건지 2
9:05 l 조회 108
M71
4:32 l 조회 75
스퀘어만 생각하면 심란하다4
2:29 l 조회 204
삼닉 고점인데 어쩌지 물탈 돈도 없음..5
2:23 l 조회 200
추천주에 KB금융있든디 이거 산 사람 있???6
06.27 23:55 l 조회 229
요즘 백화점 오른다더니 광주 신세계 엄청 올랐네4
06.27 23:11 l 조회 304
우량주들 테마로 코인거래하는거 궁금한게
06.27 22:41 l 조회 34
생각을 해보면..7
06.27 22:10 l 조회 1559 l 추천 1
계획을 짜야겠다
06.27 20:47 l 조회 102
하닉 280이상 많을라나..? 다들 어칼거니 6
06.27 20:26 l 조회 2619
조정 온 거 같지 않아??4
06.27 20:23 l 조회 1197
스퀘어랑 삼전은 안정권 어디라고 생각해??4
06.27 19:58 l 조회 244
왜 여름에 주식하면 안돼? 2
06.27 19:33 l 조회 264
하닉 평단 얼마 정도가 안정권이라 생각해?9
06.27 18:44 l 조회 2075
반도체 사이클 끝이란 얘기는 대체 어디서 나오는 거??8
06.27 18:20 l 조회 1073
소신발언하자면 다음주도 하락장일거같긴함8
06.27 18:19 l 조회 2006
담주에 마이크론 떡락할까 1
06.27 18:07 l 조회 119
그냥 목요일에 팔걸...4
06.27 17:17 l 조회 285
내 친구가 삼닉 평단 높다고 걍 손해보고 손절한다는데4
06.27 17:12 l 조회 63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