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4845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이 글은 4년 전 (2021/7/30) 게시물이에요
하...ㅋㅋㅋㅋ 이거 꿈이지??? 

 

물 타서 43층인디ㅠㅠ
대표 사진
개미1
나도 43층 ....... 눈물난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부터 반도체 빼고 하락장이네
9:40 l 조회 12
마이너스일때 물타는거 함부로 하지마
9:40 l 조회 20
다들 현차 평단 몇이야?7
9:35 l 조회 45
다들 조정 기다린대매8
9:32 l 조회 186
와 오늘 어지럽다
9:29 l 조회 47
현대차 대체자리 다음은 삼전임??
9:28 l 조회 43
오를때는 7퍼씩 오르고 조정은 2퍼 빠지고 우량주 개쩐다
9:26 l 조회 30
폭락하면 차라리 줍기편한데1
9:26 l 조회 91
대공황
9:26 l 조회 40
현차 미친거아니냐9
9:24 l 조회 259
1~2프로는 조정 아닌건가?3
9:22 l 조회 88
Ace 탑투 어때?2
9:13 l 조회 93
다들 에탑투 샀어?4
9:13 l 조회 137
변동 진짜 개심하네 오늘따라
9:07 l 조회 76
코닝 드디어 올랐구나
9:04 l 조회 15
스퀘어 프리장에서 샀는데 제대로 물렸다6
9:01 l 조회 194
Sk스퀘어 단타 치려고 들어갔는데8
8:48 l 조회 1426
바이오주 언제 일어남 ㅠ
8:46 l 조회 15
스퀘어 지금 살말? 아니면 오후까지 기다려??
8:38 l 조회 66
오 구글 엔비 메타 다 익손절했는데2
8:32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