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너무 잘한 선택이었군 ㅋㅋ
대표 사진
개미1
오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팔고 반도체 삼ㅋㅋㅋ 개굿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는 마이너스 2%를 안넘네....
14:06 l 조회 3
스퀘어는 마이너스 2%를 안넘네....
14:05 l 조회 3
이번주는 걍 주식창 안 봐야겠다 ㅋㅋㅋㅋㅋ
14:05 l 조회 5
퇴근할때쯤이면 뭐야 놀랬잖아 하면서 복구 되어있으면 좋겠다,,,,
14:04 l 조회 4
코닥은 뭐 태초마을로 가네
14:03 l 조회 6
20후반으로 삼전 내려올까?1
14:03 l 조회 10
주식 미실현 이익도 과세 고려하나봐1
14:03 l 조회 25
원래같으면 추매햇을텐데.. 마이크론 실발땜에 망설여짐 4
13:58 l 조회 133
근데 오늘 왜 다 파란불이야?1
13:56 l 조회 74
하닉 잘내려간다
13:56 l 조회 32
하닉 190에 1주 있는데 팔아야대 말아야대..5
13:53 l 조회 99
주울까 말까 흠1
13:52 l 조회 85
스퀘어 물탈까?
13:52 l 조회 18
현차 주주들 있니7
13:50 l 조회 72
숨기기 리스트만 늘어나고
13:49 l 조회 12
현대차는 거의 주가조작 수준인데5
13:49 l 조회 150
내일 또 오르면 오늘 패닉셀한 애들 곡소리 들리겠네
13:48 l 조회 58
허이닉스 내일은 더 떨어지겟네
13:48 l 조회 83
차트가 아주 그냥 시퍼렇네
13:48 l 조회 8
익절 or 존버 뭐할까
13:4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