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10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야구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미러링 목적으로 그냥 쓰던 단어도 남혐 단어로 만들고 특정 사이트만 보고 논문에 남혐 단어로 정의하질 않나 초반엔 숏컷에 여대 음 사이언스죠 하면서 추천 받고 그랬으면서 우리 논리는 그게 아니다 빼애액 어휴어휴! 제에발 다 고소 좀 당했으면!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안산쿵야가 안 하고싶다해도 협회랑 대기업에서 다 고소해줬으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현대차 회장이 격려했다니까 뭐 현대차랑 다 손절한다고 어쩔래 이러는데 뭐라도 되는 줄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대챀ㅋㅋㅋㅋ손절ㅋㅋㅋㅋㅋㅋ 차 살 돈들은 있고?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손절 진짜 웃겨서 디지버졌잖아 ㅋㅋㅋㅋ 아아 님들만 차 사나요? 저희두 사는데용 ㅜ 님들이 제네시스 안 사두....☆ 개콘 망한 이유가 요기 있드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도 모으고 있는것 같던데 끝나고 고소 꼭 해줬으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뭐 에네르기파 수준으로 모으는 것 같은데 그래요 열심히 모으시고 같이 꼭 고소길 걸으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걔들도 모을거고 협회측에서도 원기옥 모을거고…(사실 내가 말한건 후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렇다면 제발 엄청 쿤 원기옥이엇으면....우리가 막 증거캡터도 마니 보냈는데 그런 거로 다 해 줫으면 좋겠다 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이 먹으니까 생일이 별거 아니게 느껴지네
14:25 l 조회 1
헬스장에서 자주 마주치는 분들한테 인사해도 되나 가끔 고민함
14:25 l 조회 1
주말 오픈 알바 이틀 뺄 수 있을까,,
14:25 l 조회 1
다들 월드컵 보는구나…
14:25 l 조회 1
자라 세일 한국인들 겁나 빠르구나
14:25 l 조회 3
00년생인데 주식 시드 1500만원으로 굴리는거면
14:25 l 조회 5
속옷 브랜드 추천 좀 해주라ㅠㅠ
14:25 l 조회 2
커플 여자들 왜 지가 모르는 여자한테 다가와서 빡쳐해
14:25 l 조회 3
오늘 너무너무너무너무 금요일 같음
14:24 l 조회 5
하닉 다시 300 가나1
14:24 l 조회 13
한국인들 니혼가서 돈써줄때 중궈들 한국와서 돈써줌1
14:24 l 조회 8
주알못 오늘 아침에 들어갔는데 50만원 벌었다
14:23 l 조회 12
토스 수수료 6월까지잖아 이번 달 안에 그냥 다 털고 나올사람 있어?1
14:23 l 조회 10
무능하고 뭣도 없으면 사람들이 굳이 다가오진 않지?2
14:23 l 조회 8
외모 이쁘면 배우캐스팅 실제로 받기도하나3
14:23 l 조회 8
10년전에 네이버 문의한거 오늘 처리됐다 연락옴
14:23 l 조회 19
토수 지출 나오는 거 정확하지 않았구나...
14:23 l 조회 2
공시 재시확정인 익들아 공부시작햇니1
14:23 l 조회 6
와 주식 이런 사람들보면1
14:23 l 조회 47
진짜 사주가 뭐가 있나???4
14:2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