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33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샤넬 향수? 헤어미스트 향 잘아는 사람 둘 중 뭐가 나?? (카톡선물하기 | 인스티즈

샤넬 향수? 헤어미스트 향 잘아는 사람 둘 중 뭐가 나?? (카톡선물하기 | 인스티즈

친구 생일선물 할 건데!
대표 사진
익인1
1이 좀 더 성숙한 느낌/ 2가 좀 더 상큼하고 단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뭐해주지……….. 뭐가 더 선물할 맛이 날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면 이거 헤어미스트랑 샤넬 그 흰색 핸드크림? 중에선 뭐가 좋을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헤어미스트! 친구가 어떤 분위기?인지에 따라서 다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헬스하는 친구인데 향도 중시하고… 뭔가 소독에 철저해서 손도 자주 닦길래 핸드크림도 괜찮나? 싶어서 그 휴대할 수 있는 가방템으로 운동하고 나면 슬쩍 뿌려줄 수 있는 은은한 헤어미스트 해줄지, 아니면 손 닦고 쓰라고 핸드크림 할지를 모르겠어 ㅜㅜ 헤어미스트가 낫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선물받았을때 기분이 헤어미스트가 더 좋을 것 같아 난 개인적으로 샤넬 핸드크림 향도 별로였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2번 향수로 썼었는데 되게 좋았어! 친구도 좋다고 따라샀다ㅋㅋㅋ 근데 가을 겨울용인 느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친한친구랑은 연락주기가 얼마나돼
16:08 l 조회 1
스티커 사는 익들은 관상용이야?? 모으기만해??
16:08 l 조회 3
아이폰도 가격 오르나..
16:08 l 조회 2
기차역에 멋쟁이들 많은 이유 뭐야?
16:08 l 조회 6
하겐다즈
16:07 l 조회 2
테일즈런너 트레에서 화이트위치 헤어 떠서 받았는데
16:07 l 조회 2
2n살 먹고 말랑이 구매함3
16:07 l 조회 10
화장 잘먹는애들 특
16:07 l 조회 16
일본 여행 절대 안 가는 익들 있음?3
16:06 l 조회 18
남자 썬크림겸 잡티제거 가능한거 추천해줄만한거 있어?
16:06 l 조회 4
이거 운동 빡세게 하는 거 맞지? 1
16:06 l 조회 9
교회다니는 익들아1
16:06 l 조회 11
엄마 블러셔 사달라고 하는데 가을뮤트톤 블러셔 뭐가 좋아? 제발 추천해줘ㅠㅠㅠㅠ
16:06 l 조회 6
사무실에서 부장님이 1시간째 소리지르시는 중2
16:06 l 조회 18
머리 말릴때 윗쪽에서 내리면서 말려2
16:06 l 조회 16
실비.. 최고...
16:05 l 조회 4
합격연락오면 안간다고 뭐라하지..4
16:05 l 조회 12
올영 매달 등급에 따라 쿠폰 주잖아
16:05 l 조회 3
원신 역시 집행관은 본업할때가 제일 좋다
16:05 l 조회 5 l 추천 1
아니 집에서 벨트 잃어버렸는데 진짜 몇달째 안 보임;
16:0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