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35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4년 전 (2021/7/31)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연경님 있어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혼자 하는게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랭킹 14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미니카 6위 일본 5위.....졌어도 졌잘싸이지만 둘 다 이겨서 경기 대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경기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르비아 배구 엄청 잘해서 기대는 많이 안해...ㅠㅠ
8강 진출이 목표였는데 이뤘으니 최선을 다하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이 세르비아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세르비아는 몇위인지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세르비아 현재 10위
이번 올림픽 현재 3전 3승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중국이 이긴줄 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국은 아니야 ㅜㅜㅜㅜ 일본 랭킹 5위 우리나라 14위니까 진짜 잘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강국은아님 ㅠㅠㅠ 오늘이랑 전경기가 진짜진짜 잘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 올림픽 출전권도 극적으로 따냈을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경킴이 세계 탑선수라서 그렇지
연경선수 빼면 강국도 아님 ㅜㅜ근데 이번에 ㄹㅇ 연경킴말고 양효진 박정아 이소영 다 잘했음 김희진선수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번에 예선에서 만난 나라들 거의 한국보다 랭킹 높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꾸준히 못하고 전성기 때는 그래도 강국 반열에 살짝 들어간 너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강국 아니야 남배는 20년째 올림픽 못가고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강국아님 ㅜ 진짜 대단쓰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진짜 아님 올림픽 8강 진출한 게 대단한거ㅠㅠㅠ 메달권에 든다? 기적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감독님도 능력있었던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배구 자체가 다른 나라들이 훨씬 잘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07 11:505168 1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73 12:144282 0
일상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113 10:2523699 0
야구/알림/결과 2026.06.24 현재 팀 순위71 06.24 22:0210061 0
KIA현실적으로 올해 바라는 순위 뭐야? 57 06.24 23:474367 0
주알못 오늘 아침에 들어갔는데 50만원 벌었다
14:23 l 조회 1
토스 수수료 6월까지잖아 이번 달 안에 그냥 다 털고 나올사람 있어?
14:23 l 조회 1
무능하고 뭣도 없으면 사람들이 굳이 다가오진 않지?
14:23 l 조회 1
외모 이쁘면 배우캐스팅 실제로 받기도하나
14:23 l 조회 1
10년전에 네이버 문의한거 오늘 처리됐다 연락옴
14:23 l 조회 1
토수 지출 나오는 거 정확하지 않았구나...
14:23 l 조회 2
공시 재시확정인 익들아 공부시작햇니
14:23 l 조회 2
와 주식 이런 사람들보면
14:23 l 조회 10
진짜 사주가 뭐가 있나???
14:23 l 조회 4
하이닉스 목표가 최소 340 최대 400
14:22 l 조회 7
나 이런 사람 무조건 손절하는데 기준 이상하진 않지?
14:22 l 조회 6
샌드위치 반개 + 계란 2개 먹은거 다이어터잉데 ㄱㅊ음?
14:22 l 조회 3
퓌 바닐라70 쌩얼에 바르기 좀 그런가
14:22 l 조회 3
홍명보 큰그림 지렸다 와 이거였네 ㅋㅋㅋㅋㅋ
14:22 l 조회 26
솔직히 난 삼전 개잡주라고 하는것도 이해는 감
14:22 l 조회 12
근데 요즘 저출산인데 요즘태어나는 애기들은 다 평균이상으로2
14:22 l 조회 15
백룸 본사람1
14:21 l 조회 9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축구야구 잘하는거 되게 열받음 1
14:21 l 조회 15
나 오늘 가다실 마지막 접종이다 !
14:21 l 조회 3
10개월 다니고 퇴사하는건 왜 그런거야?5
14:2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