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골목길 편의점이긴한데 최저시급주는 편의점인데 너무 아쉽구먼 근데 좀 할배? 술 사러오는 진상들 좀 많아서 힘들긴한데 손님들 적어서 개꿀임! ㅠㅠ 그만두기 진짜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