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817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4년 전 (2021/8/03) 게시물이에요
최저 3합 5(탐구평균) 맞춰야 하거든?? 근데 국어가 3~4등급 나오고 잘 나와도 2 나와... 수학 영어는 2 뜨고 탐구는 11 맞출 수 있을 것 같은데 국어 그냥 버릴까?ㅠㅠ 국어 공부해본 적 없어서 하려면 기초부터 시작해야할 것 같은데 그 시간에 영어 수학 올리는 게 나을 것 같아서ㅠㅠ 어떻게 하는 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탐구는 진심 수능날 어케될지 모름.. 버리진 말았음 좋겠으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예 버리는 건 위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탐이면 버리진 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탐이면 진짜 수능 때 변수 많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탐이긴 해.. 윤사는 1 무조건 나올 것 같은데 사문은 도표라 약간 아리까리하긴 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버리지마.. 수능때 어떻게 될지 몰라.. 나도 믿었던 탐구 5 5 뜨고 기대안하던 국어 2떠서 대학감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가 원하는 대학이 국어 비중이 얼마나 큰지 비중이 영어랑 같으면 수학이랑 같으면 조금 덜 공부하고 나머지 확실하게 만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저 맞추는 거라 비중은 상관 없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라면 국어 버릴러면 수학 영어 1로 만든다 생각하고 버릴듯!!!그대신 아예 버리면 안돼 유지 수준으로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영어는 1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수학은 문이과 통합이라 1은 힘들 것 같음 ㅠㅠㅠ 국어는 그냥 문제 조금씩만 풀어놓을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막상 수능 보면 자신 있던 과목을 못 보고 자신 없는 과목을 잘볼 수도 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맛초킹 vs 콰삭킹
19:26 l 조회 1
우리근데 남은경기남는 다른국가들에ㄸ라ㅏ달라짘다며
19:26 l 조회 1
회사에서 자괴감 맥스일 때 어떻게 극복해?1
19:24 l 조회 10
쉬었음 청년 출신 계약직 붙었어! 2
19:24 l 조회 19
얘들아 진짜 괜찮은 이성 2명이 동시에 들어온 적 있어?2
19:24 l 조회 21
근데 다른나라엔 운동,축구,음악으로 개유명한 사람 많은 이유가 뭐임? 3
19:24 l 조회 13
이사 간 월세집 너무 안나가서 지금 반년째 월세 내고있는데1
19:24 l 조회 18
공백기 길어서 아무 회사나 들어가게 됐는데 우울해2
19:23 l 조회 18
친구한테 밥 사달라고 뭐라고 말하는게 좋을까..
19:23 l 조회 20
성인되어서 치아 교정 진짜 비추함5
19:23 l 조회 31
과자 추천 받아요!!!!!!!!!!!!!
19:23 l 조회 10
결혼 보통 얼마 들어?1
19:23 l 조회 9
전남친들&남편 공통점 잇음ㅋㅋㅋㅋㅋ 다 아버님들이 유튜브함ㅋㅋㅋㅋ
19:22 l 조회 14
동남아 몇 박 며칠 추천해?1
19:22 l 조회 10
간호사 내시경실 근무하는 쌤 있을까요??2
19:22 l 조회 9
아줌마들 중에 처음본다고 꼽주는거 너무싫음1
19:22 l 조회 40
돈 달라는 엄마 때문에 돌겠다
19:22 l 조회 9
러쉬 슈퍼밀크 머리를 감아도 향이 안 사라져...1
19:22 l 조회 23
폭삭빠담업튀왕사남오해영적짜장 ← 이거 뭔말이야??2
19:21 l 조회 29
나 키 172인데 힐신는거 좋아해2
19:2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