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겠어 정떨어짐 첫날은 배라 사왔는데 슈팅스타 지가 먹어놓곤 입에서 다닥거린다고 울고 어젠 덥다고 하더니 울고 오늘은 샌들때문에 뒷꿈치 까진다 울어 애도 아니고 안 달래주면 더 울어 왜이래 진짜
| 이 글은 4년 전 (2021/8/03) 게시물이에요 |
|
미치겠어 정떨어짐 첫날은 배라 사왔는데 슈팅스타 지가 먹어놓곤 입에서 다닥거린다고 울고 어젠 덥다고 하더니 울고 오늘은 샌들때문에 뒷꿈치 까진다 울어 애도 아니고 안 달래주면 더 울어 왜이래 진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