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479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스포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왜 자꾸 떨어져 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성 주주들 있어?
10:26 l 조회 4
얼마전까지 삼24% 하35% 이랬는데
10:22 l 조회 31
스퀘어 너 진짜
10:22 l 조회 18
99프로의 주주가 처물린 주식이 있다?2
10:21 l 조회 63
사팔사팔로 손해보고 걍 아묻따 사버림 이번에는2
10:20 l 조회 31
현대차 이정도면 진짜 정점 찍고 내려오는건가1
10:15 l 조회 29
스퀘어 좀 빠졋길래 물타려고 담았다4
10:15 l 조회 39
하이닉스 오후에 더 올라갈 거 같아??2
10:10 l 조회 96
주식하니깐 사람이 흑화되는거같아.....1
10:09 l 조회 30
또 프장에서 개미들 납치했네
10:07 l 조회 43
어제 못사서 지금 하나만 사봄
10:04 l 조회 23
오늘도 외친다 현대차 엘지 개잡주6
9:51 l 조회 88
레버리지 스릴 겁나 넘치네
9:50 l 조회 16
프장에 뺄걸
9:49 l 조회 56
어우 금 개떡락했네3
9:47 l 조회 91
국내주식 현차 이 미은 혼자 번지점프하네2
9:43 l 조회 74
ETF 지금 가격이면 낮은건가?
9:35 l 조회 24
나선번지하네1
9:35 l 조회 87
반도체 진짜 더 올라갈거같음1
9:35 l 조회 138
그냥 느낌인데 오늘 이러고 5
9:26 l 조회 27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