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나서 바로 남친한테 저나해써.. 죄책감 하늘찌른다.. 근데 바람핀남자 잘생김.. 그랬겠지.. 배우 ㄱㄷ원이였는데.. 꿈에서 남친이 일본여자 만날때는 일어나서 걔 물어버렸는데 물릴까봐 오늘은 착하게 굴어야겠다
| 이 글은 4년 전 (2021/8/07) 게시물이에요 |
|
일어나서 바로 남친한테 저나해써.. 죄책감 하늘찌른다.. 근데 바람핀남자 잘생김.. 그랬겠지.. 배우 ㄱㄷ원이였는데.. 꿈에서 남친이 일본여자 만날때는 일어나서 걔 물어버렸는데 물릴까봐 오늘은 착하게 굴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