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체에 대한 집착이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야ㅠㅠ 그렇다고 글씨체가 예쁜건 아님 내 마음에 드는건 별로 못 쓴 거여도 ㅇㅋ인데 마음에 들기 까지 종이 낭비를 심하게 해 그래서 다이어리도 못 써 이거 어떻게 고칠까 진짜 필기할 때에도 마음에 들 때까지 써야 하는데 교과서 찢어버릴 수가 없어서 연필로 계속 썼다 지워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8/08) 게시물이에요 |
|
글씨체에 대한 집착이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야ㅠㅠ 그렇다고 글씨체가 예쁜건 아님 내 마음에 드는건 별로 못 쓴 거여도 ㅇㅋ인데 마음에 들기 까지 종이 낭비를 심하게 해 그래서 다이어리도 못 써 이거 어떻게 고칠까 진짜 필기할 때에도 마음에 들 때까지 써야 하는데 교과서 찢어버릴 수가 없어서 연필로 계속 썼다 지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