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01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4년 전 (2021/8/08) 게시물이에요
쇼트트랙팬이라 코로나 터지기 전부터 직관 계획 세우고 얼마 전에 여권 사진도 새로 찍어놨는데............ㅜ........ㅜ......ㅜ 근데 관중해도 가긴 무섭다...후
대표 사진
익인1
중국은 관중 할 거 같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더 무섭다... 가면 안될거같음ㅋㅋㅋ...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네들 이미지 챙기려고 부득불 관중 받을듯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지금부터 괜찮은 척 하는게 올림픽 때문인 거 같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관중 있을 거 같아.... 자기네 안전하다고 광고하듯이 자국민 많이 넣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윽 진짜 너무 싫다 후우...ㅜ 왜 이번에 베이징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외에서 보이콧해도 자국민들 채워넣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중국 그렇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까 뉴스 보니까 중국은 밑밥깔고 ioc는 지켜보고 있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얼마 전부터 없는 척 하는 것도 올림픽 밑밥 같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황올교촌이 1등상이라면 2등상 치킨 브랜드 추천 좀
11:06 l 조회 1
다이어트할때 왜 견과류 먹는지 이제 깨달음
11:06 l 조회 1
중국 털파리를 왜 러브버그라고 하는거야?1
11:05 l 조회 8
남녀 갈라칠게 아니라 경찰은 그냥 개인의 능력이야
11:05 l 조회 2
28살 신입 남자입니다 궁금한거 물어보세요!2
11:05 l 조회 7
왜 취업 안되는 분야 전공했을까
11:05 l 조회 7
향수 안갖고 다니는 익들은, 집에서 나가기전에 몇뿜해?
11:05 l 조회 3
가슴이 아픈데 이거 생리전 증상 맞지?
11:05 l 조회 2
가슴 진짜 없는애들아 뽕브라 추천좀 …
11:05 l 조회 2
선물 주면 인증샷 보내주는 애들 너무 귀여움
11:05 l 조회 7
다이소 유청분리기 써본사람
11:04 l 조회 2
얘들아 도쿄 7월 중순 항공 27이면 갈말갈말1
11:04 l 조회 11
와 대구 왜캐 추워1
11:04 l 조회 8
검색해보니까 중소가 우리나라 99.9퍼라는데 중소가 그렇게 별로야? 6
11:04 l 조회 21
솔탑 들어가는거 어때??
11:04 l 조회 4
마운자로 뭐가 더 싸?
11:03 l 조회 11
와 PT 진짜 접촉 많이 한다5
11:03 l 조회 29
ㅠㅠ 핸드폰 샀는데 방금 바닥에 박스 던지는 소리 들림4
11:03 l 조회 22
복근운동 초기때 다음날 배땡기는거 정상?1
11:03 l 조회 8
워시타워 잘 아는사람?3
11:01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