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01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76
이 글은 4년 전 (2021/8/08) 게시물이에요
난... 우리나라라서가 아니라 진지하게 우리나라 마스코트가 제일 귀엽다고 생각..... 

순서대로 2022 베이징 동계 / 2020 도쿄 하계 / 2018 평창 동계 마스코트얌  

수호랑 반다비는 내 최애라 두장씩 ㅎ.ㅎ

2022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난거봄?? 그런 김에 한 중 일 올림픽 마스코트 비교... | 인스티즈 

2022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난거봄?? 그런 김에 한 중 일 올림픽 마스코트 비교... | 인스티즈 

2022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난거봄?? 그런 김에 한 중 일 올림픽 마스코트 비교... | 인스티즈 

2022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난거봄?? 그런 김에 한 중 일 올림픽 마스코트 비교... | 인스티즈 

2022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난거봄?? 그런 김에 한 중 일 올림픽 마스코트 비교... | 인스티즈 

2022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난거봄?? 그런 김에 한 중 일 올림픽 마스코트 비교... | 인스티즈 

짤 추가🤩 

2022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난거봄?? 그런 김에 한 중 일 올림픽 마스코트 비교... | 인스티즈

2022 베이징 올림픽 마스코트 확정난거봄?? 그런 김에 한 중 일 올림픽 마스코트 비교...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5
우리랑 우리다비가 제일 귀엽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팬더는 귀여운데 빨간건 뭘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홍등이래ㅋㅋㅋㅋ 난 쟤가 더 귀여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고추만두는 좀 귀여운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그치만우리랑우리다비가더기엽다뽀뽀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추만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ㄴ ㅠㅠ 홍등 울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Tmi) 실제로 수호랑 캐릭터 열흘만에 300억 가량 팔렸다고 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수호랑 반다비 넘 귀여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판다는 귀엽다 근데 저 투명옷?은 왜 입힌걸까 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얼음인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익들 얘기 들어보니까 얼음이래 동계라서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베이징 귀엽다ㅋㅋㅋㅋㅋ 하지만 우리나라가 젤귀여움 쪽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수호랑 반다비가 제일귀엽다 아니 근데 중국은 그나마 괜찮은데 일본 진짜 뭘 표현한지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일본 중국 둘다 2000년대 극 초반 감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아니 평창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맹하게 생겨서 너무 귀여움ㅜ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중국 판다는 좀 괜찮은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우리 다비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풍등? 귀여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그냥 ㄹㅇ 각 나라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아니 일본은 애니강국인데 도쿄올림픽 마스코트를 저렇게 뽑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수호랑 반다비 진짜 잘 만들었어ㅋㅋㅋㅋㅋ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중국 거도 귀엽긴한데 수호랑 반다비 최고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강성 7호였나? 주성치 영화에 나온 만두랑 비슷한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한 일 중 순서로 맘에 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한국 진짜 귀여워 평창 올림픽만 생각하면 국뽕 가득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수호랑 몽총하게 생긴거같아....너무 귀여워....반다비 뭔가 광기 느껴져...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머야 팬더 아크릴 키링임?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쁜거랑 인기많은거는 진짜 별개같음
15:02 l 조회 2
머리 염색할까 네일할까
15:02 l 조회 2
전문직들이 왜 열받는지 알겠음
15:02 l 조회 6
아랫배 어케 없애.. 뱃살 샥알..
15:01 l 조회 7
제발 여기 글보고 연애할때 휘둘리지마1
15:01 l 조회 11
신혼여행 다녀와서 회사에 답례 뭐 돌려?3
15:01 l 조회 14
뭔가 친한 친구들이었는데 청모 때 아 이친구(청모 주최자) 결혼하면 끝이겠구나했는데
15:01 l 조회 11
치간칫솔 안 써본사람
15:00 l 조회 8
나 처음 자취이고 전세 알아보려고하는데 2
15:00 l 조회 10
인스타 팔로우 취소하고 아이디 바꾸면 나인줄 모르려나?
15:00 l 조회 7
메일로 두번 보내고 메신저로 한번 보냈는데 답장 한번 없는 인간들은 회사를 왜나오는거야
14:59 l 조회 9
남자한테 긴장4
14:59 l 조회 26
나 어떤 사람이 되게 짜치게 생각되는 모멘트 하나 있음1
14:59 l 조회 19
아진짜 생리때만되면 잠을못잠4
14:59 l 조회 12
배꼽때 같은 웹툰 있어?2
14:59 l 조회 13
하닉 190일때 살걸.....살걸.....살걸.....ㅠㅠ5
14:58 l 조회 40
여자지만 여자들 차 사서 운전좀해....16
14:58 l 조회 88
중소익들아 출장 자주다녀?1
14:58 l 조회 13
모기 물리면 까매지는 사람 있어? ㅜㅜ 나만 이러나.. 스트레스임2
14:58 l 조회 7
헬스장 가서 운동한지 5일째인데5
14:5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