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620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1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좋아하는 유튜버 논란 때문에 

구취해서.. 좀 재밌는 사람 알려달라는데.. 

 

추천해주기에 어떤거 가터..?
대표 사진
익인1
호불호 쫌 있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려주지 마세요 친구분이 잘 견디지 못 하실 거 같아요 쓰니님도 팬치 같지 않으니까 알려주지 않은 걸로 혐팬치짓이라고 뭐라 한 소리 듣진 않을 거 같고요 왁굳형 실드 하시지도 못 할 거 같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팬치야..!! 왁굳 이모티콘도 2개 있다규.. 왁물원 회원이규.. 근데 항상 혼자만 봤어서 나는 좋고 재밌는데 다른 사람한테도 괜찮나 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치이신 거 같긴 하나 이모티콘 2개 있다고 말 할 정도면 아직 많이 보시진 않은 거 같아요 마치 덕후 아닌 사람이 나 귀칼 보니까 덕후라고 말하는 격인 거 같습니다
다른 사람한테 왁굳형은 너무 하드해요 괜히 남혐 생기면 형 괜히 귀찮게 하면 안 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되진 않고 18년도부터였으니까 3년?? 이모티콘 얘기는..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선 사용 잘 안 하게 되는데 팬으로써 샀다 이 의미였음. 남팬치 같은데 남팬친어떤지 몰겠는뎅 난 주변 친구들한테 썼다가 욕 먹어서.. 암튼. 형 되게 사랑하네.. ㅇㅋ.. 나는 왁굳 이미지(캐릭터)가 여자들한테 호불호 갈릴 캐릭터라 그것 때문에 머뭇거렸는데..ㅇㅋㅇ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난 아직 잘 보고잇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남초라서 추천하기 애매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난 잘보긴하는데 이런 이유로 좀 애매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튭인데도?! 생방 말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난 유튭만 보는데 너무 남초던데? 개인적으로 그 팬치들 여자랑 카톡한 거 분석해주는 영상 보고 충격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글킨하지. 70~80이 남초긴 해. 난 그 영상 재밌게 봤는데 충격이었구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미는 있었지..!! 근데 그 영상 보기 전까진 그래도 그냥 남자 팬들이 많구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 영상 보고 생각보다 좀 커뮤에 깊이 들어가 있는 팬들이 많은가보다 하고 느꼈어 친구가 가장 최근에 논란 터진 스트리머 팬이었다면 감성 절대 안 맞을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하 맞아맞아!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셨죠
카톡한 거 보여주는 영상에서도 그렇고 댓글에도 그렇고 남자 편 하나도 없는데 너무 남초던데라고 얘기 꺼내는 거 보면 절대로 추천하시면 안 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잉..갑자기 내 댓글에?ㅋㄱㅋㄱㅋㄱ 당황스럽지만 이렇게 진심인 분이 극구 말리시니까 쓰니가 추천 안 하는 게 맞겠네…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근데 컨셉인겨??ㅋㅋㅋㅋㅋㅋ 익잡에서 존댓말은 좀 오랜만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왁물원 해보셨으니까 아실 겁니다
이게 습관이 돼요 원래 반말이 익숙하지도 않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가리영상은 추천해도 ㄱㅊ을거같은데... 나도 팬치인데 와꾿텽은 머글들한테 추천하긴 조심스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가리도 원래 그런 부류 보신 분이 아니면 난이도가 있고 괜히 형한테 까이고 흑화해서 이런 여초사이트에서 욕해서 왁굳형이 나쁜놈으로 널리 알려지는 거보다 안 알려주는 게 훨씬 낫습니다 혐팬치짓이라고 욕 먹는 한이 있어도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왁굳텽 사랑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너 의견도 공감해 왜 존대쓰는진 모르겠지만 ㅋㅋㅋ 나도 인티에서 유튜버 추천해달라고 해도 와굳형 추천 안함..ㅠㅠ 괜히 형 욕하는 사람만 늘어날까봐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ㅠㅠ 나도 좀 조심스러웠어. 그런가? 왁구텽 이모티콘 친구들한테 썼다가 욕 먹어서 그 이미지도 좀.. 그런가? 머뭇거렸는데 다른 이유도 있었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밌어하는 반응없이 역겨워만 하고 욕한 거라면 이미지가 이미 별로 좋지 않네요
절대로 알려주지 마세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알못 오늘 아침에 들어갔는데 50만원 벌었다
14:23 l 조회 1
토스 수수료 6월까지잖아 이번 달 안에 그냥 다 털고 나올사람 있어?
14:23 l 조회 1
무능하고 뭣도 없으면 사람들이 굳이 다가오진 않지?
14:23 l 조회 1
외모 이쁘면 배우캐스팅 실제로 받기도하나
14:23 l 조회 1
10년전에 네이버 문의한거 오늘 처리됐다 연락옴
14:23 l 조회 1
토수 지출 나오는 거 정확하지 않았구나...
14:23 l 조회 2
공시 재시확정인 익들아 공부시작햇니
14:23 l 조회 2
와 주식 이런 사람들보면
14:23 l 조회 10
진짜 사주가 뭐가 있나???
14:23 l 조회 4
하이닉스 목표가 최소 340 최대 400
14:22 l 조회 7
나 이런 사람 무조건 손절하는데 기준 이상하진 않지?
14:22 l 조회 6
샌드위치 반개 + 계란 2개 먹은거 다이어터잉데 ㄱㅊ음?
14:22 l 조회 3
퓌 바닐라70 쌩얼에 바르기 좀 그런가
14:22 l 조회 3
홍명보 큰그림 지렸다 와 이거였네 ㅋㅋㅋㅋㅋ
14:22 l 조회 26
솔직히 난 삼전 개잡주라고 하는것도 이해는 감
14:22 l 조회 12
근데 요즘 저출산인데 요즘태어나는 애기들은 다 평균이상으로2
14:22 l 조회 15
백룸 본사람1
14:21 l 조회 9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축구야구 잘하는거 되게 열받음 1
14:21 l 조회 15
나 오늘 가다실 마지막 접종이다 !
14:21 l 조회 3
10개월 다니고 퇴사하는건 왜 그런거야?5
14:2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