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620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1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좋아하는 유튜버 논란 때문에 

구취해서.. 좀 재밌는 사람 알려달라는데.. 

 

추천해주기에 어떤거 가터..?
대표 사진
익인1
호불호 쫌 있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려주지 마세요 친구분이 잘 견디지 못 하실 거 같아요 쓰니님도 팬치 같지 않으니까 알려주지 않은 걸로 혐팬치짓이라고 뭐라 한 소리 듣진 않을 거 같고요 왁굳형 실드 하시지도 못 할 거 같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팬치야..!! 왁굳 이모티콘도 2개 있다규.. 왁물원 회원이규.. 근데 항상 혼자만 봤어서 나는 좋고 재밌는데 다른 사람한테도 괜찮나 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치이신 거 같긴 하나 이모티콘 2개 있다고 말 할 정도면 아직 많이 보시진 않은 거 같아요 마치 덕후 아닌 사람이 나 귀칼 보니까 덕후라고 말하는 격인 거 같습니다
다른 사람한테 왁굳형은 너무 하드해요 괜히 남혐 생기면 형 괜히 귀찮게 하면 안 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되진 않고 18년도부터였으니까 3년?? 이모티콘 얘기는..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선 사용 잘 안 하게 되는데 팬으로써 샀다 이 의미였음. 남팬치 같은데 남팬친어떤지 몰겠는뎅 난 주변 친구들한테 썼다가 욕 먹어서.. 암튼. 형 되게 사랑하네.. ㅇㅋ.. 나는 왁굳 이미지(캐릭터)가 여자들한테 호불호 갈릴 캐릭터라 그것 때문에 머뭇거렸는데..ㅇㅋㅇ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난 아직 잘 보고잇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남초라서 추천하기 애매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난 잘보긴하는데 이런 이유로 좀 애매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튭인데도?! 생방 말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난 유튭만 보는데 너무 남초던데? 개인적으로 그 팬치들 여자랑 카톡한 거 분석해주는 영상 보고 충격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글킨하지. 70~80이 남초긴 해. 난 그 영상 재밌게 봤는데 충격이었구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미는 있었지..!! 근데 그 영상 보기 전까진 그래도 그냥 남자 팬들이 많구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 영상 보고 생각보다 좀 커뮤에 깊이 들어가 있는 팬들이 많은가보다 하고 느꼈어 친구가 가장 최근에 논란 터진 스트리머 팬이었다면 감성 절대 안 맞을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하 맞아맞아!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셨죠
카톡한 거 보여주는 영상에서도 그렇고 댓글에도 그렇고 남자 편 하나도 없는데 너무 남초던데라고 얘기 꺼내는 거 보면 절대로 추천하시면 안 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잉..갑자기 내 댓글에?ㅋㄱㅋㄱㅋㄱ 당황스럽지만 이렇게 진심인 분이 극구 말리시니까 쓰니가 추천 안 하는 게 맞겠네…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근데 컨셉인겨??ㅋㅋㅋㅋㅋㅋ 익잡에서 존댓말은 좀 오랜만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왁물원 해보셨으니까 아실 겁니다
이게 습관이 돼요 원래 반말이 익숙하지도 않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가리영상은 추천해도 ㄱㅊ을거같은데... 나도 팬치인데 와꾿텽은 머글들한테 추천하긴 조심스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가리도 원래 그런 부류 보신 분이 아니면 난이도가 있고 괜히 형한테 까이고 흑화해서 이런 여초사이트에서 욕해서 왁굳형이 나쁜놈으로 널리 알려지는 거보다 안 알려주는 게 훨씬 낫습니다 혐팬치짓이라고 욕 먹는 한이 있어도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왁굳텽 사랑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너 의견도 공감해 왜 존대쓰는진 모르겠지만 ㅋㅋㅋ 나도 인티에서 유튜버 추천해달라고 해도 와굳형 추천 안함..ㅠㅠ 괜히 형 욕하는 사람만 늘어날까봐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ㅠㅠ 나도 좀 조심스러웠어. 그런가? 왁구텽 이모티콘 친구들한테 썼다가 욕 먹어서 그 이미지도 좀.. 그런가? 머뭇거렸는데 다른 이유도 있었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밌어하는 반응없이 역겨워만 하고 욕한 거라면 이미지가 이미 별로 좋지 않네요
절대로 알려주지 마세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은 사실 아직도 저평가라 최소 1000만원은 되어야함
14:41 l 조회 1
홍게 무한리필집 가본 익???
14:41 l 조회 1
아침에 하닉 하나사서 12만원 단타침
14:41 l 조회 1
간호사 면접 볼 때 머리망 해야해?
14:41 l 조회 1
엉뚱한데 한국 축구 대표팀 졸전 보고 작년 전북 현대 감독 떠오름
14:41 l 조회 1
7월 10일까지 존버할까 아님 300찍으면 일단 팔까ㅜ
14:40 l 조회 11
다들 한달에 약속 몇개 잇음?1
14:40 l 조회 9
나 네일했당 1
14:40 l 조회 9
하 요즘 살 너무 쪄서 그런지 여름에 더 더운듯 ㅜㅜ… 1
14:40 l 조회 5
축구 진짜 충격이였음..
14:40 l 조회 16
취준생인데 이직 생각있으면 컴활 1급 따는게나?1
14:40 l 조회 13
신전떡보끼 매운맛 얼마나 매웡..?1
14:39 l 조회 3
내일 주식 불안하다1
14:39 l 조회 33
결재 확인 겁나 안 하는 상사 때문에 화가 나~
14:39 l 조회 8
주식 사는 사람보다 파는 사람이 적어야 올라???2
14:39 l 조회 25
파우더 색 있는게 나아 없는게 나아?
14:39 l 조회 5
하이닉스 올라갈때마다 빡친다1
14:39 l 조회 34
얘들아 나어떡해 부모님이쓰러지셨대서 응급실급하게가고있는데 3
14:38 l 조회 61
요즘 유튜브 고민상담 컨텐츠 진짜 피로도 레전드
14:38 l 조회 16
하닉 3주 있는데 떨어졌을 때 더 살 걸3
14:38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