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73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4년 전 (2021/8/12) 게시물이에요
한투 수수료 ㄹㅇ 아까운데 한투가 제일 나은것같은건 기분탓이지?
대표 사진
개미1
갬들 많이 몰리는 공모주 때 너무 재밌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한투 인간적으로 어플 안정성에 투자 좀 해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강제 장투 시작이다 휴
22:52 l 조회 10
뭐야 나 월요일날 떼돈버는거야??
22:51 l 조회 44
오늘 11시 발표 중요해?
22:46 l 조회 22
우주랑 소프트웨어 오른다
22:45 l 조회 21
애플 다른 주식 다 떨어트려놓고 지만 올라가네
22:43 l 조회 16
울고싶다 복구는 어려울것 같아4
22:41 l 조회 89
요번달 주식시작하구 첫수익2
22:32 l 조회 73 l 추천 1
나 원래 가챠겜으로 도파민 얻었는데 주식 시작하니까 주식창만 봄1
22:32 l 조회 19
케켘케 올해 -20
22:25 l 조회 40
농매는 죽음뿐..
22:07 l 조회 16
오늘 하락장이 이정도로 하락할정도야?5
22:07 l 조회 164
전력이나 철강 넣어둔 익있어?1
22:05 l 조회 17
마이너스인 익들아..다들 얼마 잃고있어....14
21:44 l 조회 510
아니 삼하현만 들고 있으면 절대 손해볼일없잖아..8
21:34 l 조회 513 l 추천 1
하닉 못팔았다1
21:23 l 조회 130
하이닉스 태어나서 처음 사봄2
20:53 l 조회 119
ㅘ 미장 레전든데5
20:47 l 조회 251
다들 하닉 언제까지 갖고있을거임4
20:38 l 조회 161
얘드라 나 방금 삼전 주식 처음 샀어 10
20:02 l 조회 195
아니 애플이 망하면 삼전 호재아니야?6
19:41 l 조회 25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