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76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축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7
이 글은 4년 전 (2021/8/12) 게시물이에요
농협 직원분?? 이 우산 주고 가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친절하시다... 얼른 집 들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택시 잡아서 집 도착해따!!!! 휴 차타면 2분 거린데 퓨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친절하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 ㅠㅠㅠㅠ 진짜 너무 감동이어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하익이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뉘아뉘!! 인하대도 오늘 수강신청 햌ㅅ구ㅜ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암생각없이 내리다가 ㄴ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용인익이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천안!!!!! 용인도 비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찍어봤어..!!ㅋㅋㅋ 지금 창문 없는 실내에 있어서 비 오는지는 모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나기 같은데 빗줄기 엄청 굵더랔ㅋㅋ큐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옹 나도 천안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천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옹 마자 천안 진짜 갑자기 비와 깜짝놀랐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ㅠㅠㅠㅠㅠㅠ 엄청 오더라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나 쌍용동인데 비안오는데! 천안 비오는데 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쌍용동은 안 와??? 나 백석동인데 엄청 많이 와서 놀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쓰 소나기인가? 여긴 안와!! 쓰니 집까지 오느라 고생해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 지금도 빗소리 안 들이는 거 보면 그침 것 같기도 하구!!! 히히 거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아산은 비 안오는데 천안은 오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또 안 오는 동네 있나봨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아침까지 엄청 맑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산은 2시에 비 올 예정이네...ㅜㅜ !! 쓰니 갑자기 비와서 당황스러웠겠어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엘베 내리는데 우산 틀고 타셔서 1차 당황,,, 빗줄기 굵어서 2차 당황,,,,! 희희 그래도 비 많이 젖진 않아서 다행이었으 혹시 익인이도 나갈 일 있으면 우산 꼭 들고 나가!!!!!!! 소나기 오는 거 보니까 많이 오고 빗줄기도 굴고 그래가지구 ㅠㅠ 좀 큰 거 들고 나가면 좋을 것 같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곧 나가는데 쓰니 덕에 비는 안맞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오오 도움 됐으면 다행이다!!!!! 희희 조심히 갔다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대박!! 쓰니한테 너무 기분 좋은 하루 되겠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수강신청 두개 실패했는데 기분 싹 풀려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원분 마음씨가 농협은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 내 주거래 은행인데 앞으로 거기만 가야지,,,, 히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쿠팡이츠 이용정책위반이래 ;
10:43 l 조회 2
택시도 분할결제돼?
10:43 l 조회 6
사람 입에 넣었던 음식 강아지 줘도 상관없어????
10:42 l 조회 5
직장에서 애플워치 차면 폐급이야?1
10:42 l 조회 9
주식 단타까진 아니어도 팔고 사고 사고 팔고해서 시드 늘리는거
10:42 l 조회 10
나이를 먹을수록 애는 키우고 싶지 않다...
10:42 l 조회 7
실시간 미쳐버린 기사 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0:42 l 조회 16
운전 못해서 하기싫다1
10:42 l 조회 7
여름 삿포로 가려고 호텔 예약하고 표 예약하려니까 친구가 못간다고 해서 슬픔
10:42 l 조회 9
우리동네 편의점 개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41 l 조회 17
나고야랑 상해 중에 어디가지8
10:41 l 조회 12
세종청사는 다 공무원5급들이야?
10:41 l 조회 6
엄마 여행 가시는데 10만원 보내드리는 거 어때?3
10:41 l 조회 8
남자 애 컨트롤 안 되면 때려서라도 좀 해라 아;1
10:41 l 조회 12
비키니 골라주라!👙3
10:40 l 조회 21
다들 주식 수익실현하면 뭐할거야?6
10:40 l 조회 34
엄마아빠 핸드폰 케이스 사줬는데 1
10:40 l 조회 15
지방 소도시 이사왔는데 진짜 우울하다
10:40 l 조회 36
와 저당 아이스크림 먹으면 안 되겠다 1
10:40 l 조회 19
헤어졌는데 집 문고리에 음식 걸어두고 가서는8
10:3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