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돈 절약함 ㅎㅎㅎㅎㅎㅎ 요즘 운전면허학원 학원비 엄청비싸더라... 아부지가 알려주셔서 공터같은데서 연습했는데 연습 틈틈히 하고 그래서 걍 시험 접수만 하고 시험보고 합격함 시험비만 써서 꿀이야
| 이 글은 4년 전 (2021/8/12) 게시물이에요 |
|
그래서 돈 절약함 ㅎㅎㅎㅎㅎㅎ 요즘 운전면허학원 학원비 엄청비싸더라... 아부지가 알려주셔서 공터같은데서 연습했는데 연습 틈틈히 하고 그래서 걍 시험 접수만 하고 시험보고 합격함 시험비만 써서 꿀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