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790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6
이 글은 4년 전 (2021/8/1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지역 코로나 백신 콜센터로 전화했는데 의원에서 맞은 거라 거주 지역(잘 기억 안남) 해당 보건소로 연락해야한다고 해서 연락했는데 빠르게 바꿔주심 

 

전화 걸었을 때 두 번 다 백신 2차 접종이 4주에서 6주로 바뀌었는데 5주로 변경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냐고 물어봤음! 

보건소 전화할 때는 지역 콜센터 상담사 분이 알려준 전화번호 7~8개 순서대로 전화하니까 금방 연결됐다 

보건소에서 변경 사유는 안 물어봤고 병원 변경 여부, 가능한 날짜(난 보건소에서 9월 1일에 가능하다고 알려줌), 시간 물어봐서 대답했더니 바로 ٩(•̤̀ᵕ•̤́๑)ᵒᵏᵎᵎᵎᵎ 됐다 변경 후에 문자로 안내 오는지도 물어봤는데 물어보는 도중에 안내 문자 띵 오더라ㅋㅋㅋㅋㅋㅋ 머쓱 이젠 물량 없다고 원래대로 돌아가지 않길 빌어야게쒀 

 

 

백신 2차 접종 6주에서 5주로 바꿨다 | 인스티즈 

백신 2차 접종 6주에서 5주로 바꿨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COOV는 이제 확인했는데 일단 잘 바뀌어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위에 사진에 이름있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바꿨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 나두 다행히 바꿧다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역마다 말 다른 거 같아서 되면 좋은 거지하고 걸었는데 다행히 돼서 마음 편해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자 ㅜㅜ 전화하기 전까지는 엄청 무서웠는데 지금 한결 편함 ㅎㅅ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역 콜센터로 전화하면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로 문의 해야하는 건지 헷갈리면 그쪽으로 먼저 해봐! 나는 네이버에 ㅇㅇ시 예방접종센터 하니까 시청에서 올려둔 글 바로 떠서 거기 있는 전화번호로 걸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화해두안봣더라 또륵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혹시나하고 병원 전화해봤는데 일주일 당겨졌다 그나마 다행 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당겨져서 다행이다! 한 주 당겨지는 것만으로도 기분 편해져서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지역 코로나 예약 콜센터에 전화해서 잘 해결되었다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해결돼서 다행이다!! 이제 편히 쉬어용🐈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 당긴다고 더 밀리지는 않을 거라 시도 해봐도 될 거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원래 날짜 담날부터 쭉 수업있어서 한 3일 당겨서 전화해서 바꿨다!! 나는 병원에 물량있는지 한번 물어보고 확인하라구 하셔서 병원에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거기서 된다고 예약조회해서 확인해주셨다!! 진짜 다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고 여러 번 전화하느라 힘들었겠다 해결돼서 다행이고 편히 쉬어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럽다 난 불가피한거 어니면 안된다고 빠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역마다 차이나는 이유를 알 수가 없다... 토닥토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나 오늘 하루 통화버튼만 삼천번쯤 눌렀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건소 직원분이랑 밀당하는 기분 도라버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역 콜센터 상담사 분이 알려준 전화번호들 우리 지역 보건소 홈페이지에 따로 안 보이는데 지역 콜센터로 연락 안해봤으면 따로 전번 받을 수 있나 물어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더 밀릴까봐 못하겠다..ㅜㅜ 이유 안물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주라고 해서 그런가 사유 안 물어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며칠째 계속 통화중이래...ㅋ...ㅋㅋ 전화 너무 많이와서 그냥 수화기 내려놓으신듯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른 전화 받으시길😭 맛있는 거 먹고 쉬엄쉬엄해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웅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보통 9월 6일 전에는 바꾸는 거 어렵다던데...... 쓰니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질병관리본부에서 9월 6일 전으로 못 바꾼다고 말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치 내가 잘못 안 거 아니지!!! 저러다 또 더 밀릴 수도 있으니께 쓰니 확인 계속 꼬옥 해주면 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 특별한 사유 있으면 지역 보건소에 서류 다 내고 확인 후에 당길 수 있지 그 외에는 안된다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검색했을 때 9/6일 봐서 6일 생각했는데 보건소 직원 분이 9월 1일이라고 찝어주셔서 그 때로 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두 9월 6일 전에는 안된다구 해서 6일로 바꿨다.. 겨우 이틀 옮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나 진짜 ㅋㅋ 다 계산해서 한건데 80번을 전화해서 겨우 전화하니까 4일 전~밀린날짜 그 이상 이하도 절대 불가하다고 겁나 띠껍게 말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짜증나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 많이 와서 상담사 분들도 힘든 건 아는데 말투 둥글둥글하게 해주셨음 좋았을텐데 맛있는 거 먹고 기분 풀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나 잔여백신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나 7월 28일에 잔여백신으로 1차 맞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혹시 병원이 큰 병원이야 의원이야?? 울 의원은 정말 불친절해서.. 포기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동네 소아과!!! 근데 나도 전화했는데 좀 불친절하다해야되나 딱딱하긴 하시더라 ㅠㅋㅋㅋㅋㅋㅋㅋ 전화 많이 시달리셨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밥 맛있게 먹어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나 1차는 맞은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나 7월 28일에 1차 접종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색할 때도 느꼈지만 지역/기관/병원마다 다 말 다른 거 넘 잘 느껴진다ㅋㅋㅋ큐ㅠㅠㅠ 익인이도 잘 해결돼서 다행이다 푹 쉬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COOV는 이제 확인했는데 일단 잘 바뀌어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정변경 가능한 날이 9월 1일뿐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접종 병원 그대로 하냐고 물어보길래 네 하니까 9월 1일 가능하다고 말해주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나 나도 이거보고 오늘 보건소 전화했는데 1주 당겨서 9월1일로 바꿨다 ㅋㅋㅋㅋㅋ 어제 병원이랑 콜센터 둘다 안된다고 해서 반포기 상태로 해본건데 바로되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겨져서 다행이다😆 이제 맘편히 푹 쉬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댕겨지는구나 일주일뒤에 맞는데 진작알았으면 전화했을텐데 아쉽네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성격도 힘든일이 없어야 안드세고 안예민한거같아
18:41 l 조회 1
배달 항시간 걸린다길래 시켰는데 15분 만에옴;;
18:41 l 조회 3
대전 성심당 말고 할 거 없어...?1
18:40 l 조회 7
스파이더맨 시리즈중에 젤 좋아하는 거 뭐야?
18:40 l 조회 2
1년에 보통 얼마정도 모아 직장인들2
18:40 l 조회 9
네일했당2
18:39 l 조회 19
유아임용 논술 어떻게 공부해...
18:39 l 조회 5
성인되고 치아 교정한 사람들아4
18:39 l 조회 12
공주병 여자 특징이뭐야2
18:39 l 조회 13
나 사무보조 알바 붙었는데 이거 좀 꼬롬한지 봐줄래?? 1
18:39 l 조회 12
아오 기침하면 쳐 가리고들 하세요
18:39 l 조회 3
트위터 하는 익들 이거 알려조
18:39 l 조회 8
공시 국어, 영어 이정도인데 진입해도 될까 5
18:39 l 조회 9
삼성 구매하면 온누리 주는거 폰 사려는데 꼭 자급제로 사야돼?
18:39 l 조회 3
드디어 종강
18:39 l 조회 4
사람들 냄새 너무 나네...
18:39 l 조회 8
다 맞춰주는 사람보다는 차라리 독단적인 사람이 좋음
18:39 l 조회 4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야
18:38 l 조회 6
얘들아 나 응언 컨디션 난조티 쿠팡으로 짭 삿는디 1
18:38 l 조회 16
사이비 관상이 길물아보길래 먹금했는데 진짜 길 물어보는거
18:3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