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795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이 글은 4년 전 (2021/8/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그 우리 신인 준범이는 2군 경기도 1번 밖에 안 뛰었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무지1
원래 내야수인데 외야로 포변하느라 그런거래!!
4년 전
대표 사진
무지1
이제 자주 나올거같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아아 그렇구나! 그럼 혹시 대명이는 한 번도 없는 이유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무지1
그건 잘 모르는데... 원래 신인 투수들은 투구폼 교정하고 밴런스 잡느라 안나오는 경우 많아!! 비슷한 이유 아닐까 생각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난 사실 무서웠어
21:50 l 조회 13
잠실에서도 수도권 갸빠들과 화끈한 화해하고 오길
21:48 l 조회 18
혹시 해영이가 현창이 낳음?
21:45 l 조회 44
애정갈구형 야선 진짜 개웃김1
21:44 l 조회 83
박민 진짜 왤케 웃겨...
21:41 l 조회 55
아 호민이 상무갔어?2
21:39 l 조회 78
"이제.... 이제 마지막으로 한 번만 꼭 믿어 주십쇼. 열심히 잘 해 보겠습니다.”3
21:39 l 조회 158
우리 3연속 위닝인데 4연속 위닝 ㄱㅂㅈㄱ 8
21:37 l 조회 63
이번에 홈런레이스 도영이려나?? 그럼 배팅볼투수는 누굴까?11
21:34 l 조회 172
도영이 타율 오른다 .2917
21:33 l 조회 104
₍ᵔ=⚆⌓⚆=ᵔ₎ 뭐 ?도영아 진짜 마지막으로 믿어달라고?11
21:32 l 조회 158
사진조타
21:31 l 조회 81
이번 시리즈 해설 난 좋았어 5
21:31 l 조회 96
재현이 그렇게 예뻐하지 않는대4
21:30 l 조회 175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아니 근데 지민이 맞은 거 너무 정가운데던데8
21:29 l 조회 181
도영이 드디어 "그그선”이 아니래5
21:28 l 조회 191
도영이 자기거 찾은거같대
21:28 l 조회 56
클레어스 팀장님 고척가셨나보네 ㅋㅋㅋㅋㅋ4
21:27 l 조회 170
2
21:26 l 조회 64
아 제일 핫한 한줄 웃프다ㅋ...13
21:24 l 조회 1020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