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873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4년 전 (2021/8/12) 게시물이에요
지금 딱 한 번 나가서 배웠어… 

 

첫날 배운거는 버거 4개, 프라이 4개, 샐러드 2개 레시피/재료 어디어디 있는지/주문 들어오면 뭐라고 말하고 뭐부터 해야하는지 이정도야 

 

지금 문제는.. 버거 만들고 싸서 내보내는 것까진 가능 프라이 얼만큼 어떻게 튀겨서 내보내는지도 가능인데 

 

샐러드 알려주셧는데 중간중간 까먹었고.. 

어느 서랍에 뭐가 있는지도 알려주셨는데ㅠ 빠릿빠릿 배운거라 다 이건 까먹었어ㅠㅠㅠㅠㅠ 

가장 문제인게 주문이 딱 들어오면 여러개가 있는데 내가 뭘 해야되는지 모르겠음 처음이라 당연한건가??  

 

내가 일머리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겠고, 실수를 세번이나 했어…. 

첫 알바인데 이거 좀 심각한걸까….? 객관적으로 판단이 안되네 

같이 일하시는 분들 다 친절하셔서 내일 가면 까먹은거 다시 다 여쭤보긴할건데.. 아 지금 어제 배웠던거 메모장에 쓰면서 되새겨보는데 버거랑 프라이 빼고 기억이 안난다
대표 사진
익인1
첫날이면 당연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피크때 처음 투입돼서 제대로 교육도 못 받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하라고 말도 안 해주고 계속 눈치보고 실수하고.. 나보고 주변 상황좀 보고 서브나 하라고 그래서 일주일 다니고 관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구래도 나름 패푸 경력 있어서 다시 패푸 간 건데 최악이었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아 원래 처음가면 다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패푸가 첫 알바였는데 주말 피크타임이라 제대로 교육 안 받아도 걍 눈치껏 배웠어ㅋㅋ 넉넉잡아서 한달이면 적응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담당파트 분배는 안해주셨어??? 원래 초반 한달은 봐주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첨이면 다 그래 괜찮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눅들지말고!! 틈날때마다 서랍이나 냉장고, 창고 같은곳 한번씩 보면서 뭐있나 들여다보고 익히는거 은근 중요해 누가 뭐 안시킨다고 가만있지말고!! 레시피같은건 하다보면 금방외울 수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디라오 룸에 12명 들어갈 수 있어??
17:41 l 조회 1
지금 주식을 도박처럼 생각하면 안되나
17:41 l 조회 1
같은 무리에서 내적손절하면
17:41 l 조회 1
눈매교정, 밑트임 회복기간 얼마나 돼?
17:41 l 조회 1
네이버멤버쉽 넷플 스탠다드 다음달부터 가격 떨어지네???
17:41 l 조회 1
취업하고 싶다…
17:41 l 조회 1
아 잠만 근장 반값되는거 아니게찌
17:41 l 조회 2
너네라면 머리 감을거같아?
17:40 l 조회 5
와 디따 매운 라멘 먹고싶었는데 ... 단계 설정 잘못누름
17:40 l 조회 3
하닉 adr이 좋은걸까 잘 모르겠음
17:40 l 조회 8
이사갈거야 두달안으로
17:40 l 조회 3
어떻게 내일이 6월 25일일수가 있는거야?
17:40 l 조회 4
갤럭시25 쓰는 사람? 너네도 요즘 발열 심해?1
17:40 l 조회 5
면접때 궁금한더없냐고할때 뭐물어봐여해?2
17:40 l 조회 5
부동산 계약서 작성할 때 주소는 내 현재 거주 주소지 적는 거야?
17:40 l 조회 4
28살 여자 이제 퇴사하고 반년째인데 다 서탈하니까2
17:40 l 조회 6
탑티어 직장은 오히려 어린 사람이 많나..?3
17:40 l 조회 9
아 엘베 안에서 잡아주고 있는데 느릿느릿 오는 사람들 ㄹㅇ 열받네3
17:39 l 조회 8
대한민국에선 무심충으로 사는게 속 편한거 같음
17:38 l 조회 9
평일야간알바가 그렇게 안구해져??2
17:3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