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93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0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아빠 나 잔여 맞은 줄 모르고 친구한테 말해놨다고 가서 맞으라고 함...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그런 경우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나여도 그러긴 할듯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사 부모님 둔 애들 다 잔여백신으로 진작에 맞았더라…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엄마두 그렇게 맞으셨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아빠도 잔여백신 얘기 나오기 한참 전에 맞으셨길래 어떻게 맞으셨나 했더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초창기에 그렇게 맞을걸 후회중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ㅇ 내 지인도 나이 안되는데 진작에 맞았길래 물어보니까 병원쪽 인맥으로 미리 맞았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간호사랑 간호조무사 지인들도 가능 지금도 가능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역시 학지혈이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왜 안해주지 핡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렇게 맞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잔여백신 알람하는 거 의무아니라고 본거같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간호사 지인만 있어도 맞을 수 있음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같아도 그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두 알바하는 데 사장님이 아는 의사분 있으셔서 매장 직원들 몇 명 맞았어 ㅋㅋㅋㅋㅋㅋ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간호사지인도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병원관계자면 얘기되면 많이들 그렇게 맞았다고 글 몇번 본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ㅋㅋㅋ그래서 진짜 초반에 한동안 동네 병원에 잔여 하나도 안떴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말 안하고 다니는데 트위터에서 만난 덕질 친구가 간호사라 그 쪽 병원 가서 맞았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기네 병원 자리 있는데 모더나 괜찮냐고 해서 나 갈래 이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ㅈㅁㅈ 다 그렇게 함 의사 지인 없는 내가 죄더라 몇주간 잔여백신 광클이나 하곸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 그렇게 하는 거 아님 가족 중에 의사 있는데 난 걍 기다려서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 병원직원인데 초반에 거의 직원 가족으로 잔여 돌림... 나라에서 예비명단 만들으라 했는데 그 예비명단을 직원가족, 지인들로 빽빽히 채웠었어... 근디 이제 모바일로 잔여 날리게 되어있어서 지금은 그렇게 모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간호사도 그러던데 내 친구 어머니 간호사셔서 병원에 잔여백신 나자마자 접종해주셨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쿄 2박3일동안 혼자여행 가도 괜찮을까
20:22 l 조회 2
아 진심 죽고 싶음
20:22 l 조회 8
고데기 잘하는 사람.. 나좀 도와줘
20:22 l 조회 5
나 낼 오픈데 뭐할까2
20:21 l 조회 4
직장인들아 금요일에 퇴근하고 나서 시간 어떻게 보내야 금요일 저녁을 잘보내는 것 같아??4
20:21 l 조회 6
머리 감을때 고개 뒤로 해 앞으로 해?5
20:21 l 조회 10
날씬한편인데 그 마른비만 정도로
20:21 l 조회 14
친구들 다 취준생인데 나만 아득바득 사는거 같아서 우울했슨2
20:20 l 조회 16
마운자로 처음 처방 받을때 며칠 정도 줘???7
20:20 l 조회 7
일하다가 실수 했는데 자존감이 너무 떨어진다..
20:20 l 조회 7
공시 일주일전이 제일 중요하지? 2
20:20 l 조회 7
수업료 아깝지 않는 경험 뭐있음?2
20:20 l 조회 21
엑셀방송에서 할아버지는 첨 보네 ... 5
20:20 l 조회 61
애인이 여사친이랑 비계 맞팔되어있는데 어떻게 생각해?2
20:20 l 조회 8
홍명보 귀국안한대 미친5
20:19 l 조회 51
남자가 내가 너를 너무 이뻐할까봐 걱정이라고 하는건11
20:19 l 조회 22
왁뿌볼은 진짜 돈낭비 레전드인듯1
20:19 l 조회 19
눈웃음 있는거랑 없는거차이를 모르겠어 차이가뭐야?
20:19 l 조회 11
너내 콩국수 소금이야 설탕이야 111소금 222설탕. 333기타8
20:18 l 조회 24
토이스토리5 궁금한거 알려줄사람ㅠㅠ ㅅㅍㅈㅇ
20:1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