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97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아빠가 혈압약을 드시는데 

코로나백신 접종하셔서 걱정이라.... 

뉴스에서 안좋은 이야기만 봐서 더 걱정된다
대표 사진
익인1
우리엄마. 화이자 맞으셨는데 아직까진 아무 문제 없어..2차는 밀려서 아직 안맞으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혈압약 드셔?? 문제없으시고? 다행이다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맞은지 2주 지낫엉 팔만 조금 아프고 아무문제없엇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 다행이다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아빠 모더나 맞으셨는데 아무런 이상없어 팔 아프다던가 그런것도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혈압약 드시고? 다행이다ㅜ 우리 아빠도 모더나 같은데... 50대기도 하고 더 걱정인데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약타러갔을때 고혈압약 상관있냐 했는데 아무 이상없다고 그냥 맞으면 된다고 햇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너무 다행이다 진짜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관없데~울부모님두분다 약타시는병원가서 상담받고 상관없다듣고 맞으시고 괜찮으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접종하고 아무문제 없으신거지? 다행이다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아빠랑 내동생도 고혈압 있어서 혈압약 먹는데 둘다 화이자 접종했어 2~3일 동안 팔만 아팠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까지 아무문제 없으신거구? 다행이다..너무 안좋은 소식만 보니까 너무 불안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지금까지 아무문제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말 들려줘서 고마워ㅜ 덕분에 불안이 해소된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Ai 어떤거 사용해?!!🔥
13:42 l 조회 1
이모,삼촌이랑 아줌마, 아저씨가 뭔 차이가 있어?
13:41 l 조회 1
99한테 79가 오빠야?
13:41 l 조회 1
폭언을 하지 않았는데 했다 주의 부탁드린다 sns에 게시하면 문제가 돼?
13:41 l 조회 1
우지 딥라떼 맛있어??
13:41 l 조회 1
30대 초반 돈 얼마 모았어? 입출금 통장 제외
13:41 l 조회 4
소개팅 안읽씹 5
13:40 l 조회 10
원신 라슬 as소리에 급하게 복귀했는데 질문에 답해줄 행자 구함🙏
13:40 l 조회 3
커플들 남들한테 관심많지않냐3
13:39 l 조회 22
최근에 공무원 시험이였어..? 3
13:39 l 조회 22
당면 먹고싶다4
13:38 l 조회 9
배라 알바 많이 힘들어? 2
13:38 l 조회 11
급구앱 아는 익들 제발...패널티 궁금한게있어
13:37 l 조회 9
내일 하닉 240 갈까? 1
13:37 l 조회 51
로테이션 소개팅가는데 개개개개개 떨려……ㅠㅜㅜ2
13:37 l 조회 26
알바하다가 사장님한테 운전 잘하는 법 알려달랬더니 ㅋㅋㅋ2
13:37 l 조회 21
급구 앱 잘 아는 익들 도아ㅜ저...
13:37 l 조회 7
슈링크 붓기 어떡해 미친8
13:37 l 조회 32
확실히 쿠팡 로켓배송이 좋긴 하다1
13:36 l 조회 20
혼자 강릉여행 가본사람6
13:3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