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많이 보라는데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음 학교에서 법과정치 배운적 없고 내 할 일 하느라 정치에 무지했어 그리고 갈수록 나라꼴도 엉망이라고 하고 나도 이제 투표권 생겼으니 신중하게 해보고싶은데 도댜체 뭐를 봐야하고 뭐부터 공부를 해야할지..
|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
|
뉴스 많이 보라는데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음 학교에서 법과정치 배운적 없고 내 할 일 하느라 정치에 무지했어 그리고 갈수록 나라꼴도 엉망이라고 하고 나도 이제 투표권 생겼으니 신중하게 해보고싶은데 도댜체 뭐를 봐야하고 뭐부터 공부를 해야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