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09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4년 전 (2021/8/14) 게시물이에요
내가 막둥이라서 엄청 오냐오냐 자라서 엄청 부모님한테 예의가 없었거든 근데 그거 오빠가 때려서 고쳐줌 ㄹㅇ난 진자 맞으면서 커서 사람 된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고쳐졌다니 다행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궁금한게 있는데 하나 물어봐도 될까?ㅠㅠ 막둥이 동생 때문에 너무 걱정이 많고 스트레스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어우 다 물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때리는게 올바른 훈육법이 아닌건 아는데 한 가지만 물어볼게ㅠㅠ 안 때리고 키워서 부모님께 예의도 없고 이제 사춘기라 컸다고 힘 쓰는게 또 아프고 그러거든.. 말로 하는것도 이제 지치고 때리는 것도 맘 약해져서 못 때리겠다 아휴.. 일단! 내가 궁금한건 오빠분께 맞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쓰니를 고쳐지게 한거야? 아님 맞으먄서 반성? 같은걸 하면서 고쳐지게 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두려움이 더 크긴 했는데 맞고 나서 내가 이런 점 때문에 맞았구나 생각하면서 반성하면서 고쳐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내고 뭐라하면 이젠 표정이랑 눈빛에서 반항심과 불만같은게 다 보이더라고 전혀 반성하지 않는 것같은 태도때문에 속터져ㅠㅠ 근데 오빠한테 어디 맞았니..부모님들은 때려도 매로 손바닥 이런 곳 때리시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 걍 밟혔어,,근데 진짜 때리는건 최후의 방법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와우.. 맞아 정말 때리는 사람도 맘 편하지 못하는 최후의 수단이지... 그렇게 해서도 동생을 바르게 키우고 싶은게 오빠의 사랑인거겠지... 너무 고민이었는데 답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익인아 좋은 밤 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우웅 쓰니도 잘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목적으로 단쉐 같은 프로틴 먹는 건 괜찮아?
14:50 l 조회 1
내가 계속 하이닉스 떨어질거라고 말했잖아...
14:50 l 조회 1
6만원 지갑 살말 40
14:50 l 조회 1
여름인데 다들 몸무게 몇이야??
14:50 l 조회 1
밖에 햇빛 미쳤네…
14:50 l 조회 2
면접 붙어도 떨어져도 ㄱㅇㄷ임
14:50 l 조회 3
아 진짜 일 두번하게 만드는 사람 너무 싫음
14:50 l 조회 3
아니 월급날 왜케안와
14:50 l 조회 6
다들 망한 주식중에 왜 샀지 싶은거 있어? 3
14:50 l 조회 14
공포에 사야하는데
14:49 l 조회 5
담배 피면 몸에 힘 쭉 빠지는 사람 있어?1
14:49 l 조회 6
이력서 양식 따로 써야하는회사 이력서 넣기 귀찮다
14:49 l 조회 2
LCK 오늘 월즈 스킨 뜬대 1
14:49 l 조회 7
주식 회피한다
14:49 l 조회 7
이거 상사나 사장이 이상한 애라고 보일 정도의 행동인가? 신입한테 내가 한 행동인데1
14:49 l 조회 9
저번주 매도 무새들아 어제는 조용하드니 ㅋㅋㅋㅋㅋ1
14:49 l 조회 25
서킷 33분에 발동됐다 얘들아
14:49 l 조회 39
현대차 이 개스끼는2
14:49 l 조회 14
봉고데기 고슈 없냐 고슈1
14:49 l 조회 8
회사일 3달 안하면2
14:4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