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09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4년 전 (2021/8/14) 게시물이에요
내가 막둥이라서 엄청 오냐오냐 자라서 엄청 부모님한테 예의가 없었거든 근데 그거 오빠가 때려서 고쳐줌 ㄹㅇ난 진자 맞으면서 커서 사람 된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고쳐졌다니 다행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궁금한게 있는데 하나 물어봐도 될까?ㅠㅠ 막둥이 동생 때문에 너무 걱정이 많고 스트레스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어우 다 물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때리는게 올바른 훈육법이 아닌건 아는데 한 가지만 물어볼게ㅠㅠ 안 때리고 키워서 부모님께 예의도 없고 이제 사춘기라 컸다고 힘 쓰는게 또 아프고 그러거든.. 말로 하는것도 이제 지치고 때리는 것도 맘 약해져서 못 때리겠다 아휴.. 일단! 내가 궁금한건 오빠분께 맞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쓰니를 고쳐지게 한거야? 아님 맞으먄서 반성? 같은걸 하면서 고쳐지게 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두려움이 더 크긴 했는데 맞고 나서 내가 이런 점 때문에 맞았구나 생각하면서 반성하면서 고쳐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내고 뭐라하면 이젠 표정이랑 눈빛에서 반항심과 불만같은게 다 보이더라고 전혀 반성하지 않는 것같은 태도때문에 속터져ㅠㅠ 근데 오빠한테 어디 맞았니..부모님들은 때려도 매로 손바닥 이런 곳 때리시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 걍 밟혔어,,근데 진짜 때리는건 최후의 방법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와우.. 맞아 정말 때리는 사람도 맘 편하지 못하는 최후의 수단이지... 그렇게 해서도 동생을 바르게 키우고 싶은게 오빠의 사랑인거겠지... 너무 고민이었는데 답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익인아 좋은 밤 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우웅 쓰니도 잘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 다이소 어퓨 헤어식초 좋다
13:37 l 조회 1
엄마가 백수딸이 좋은 이유
13:37 l 조회 1
헤어샵에서 샴푸만 하면 드라이도 해줘??
13:37 l 조회 1
결혼식 도와준 친구들(축사, 가방순이 등) 줄 선물 골라주라
13:37 l 조회 1
초기자금 마련이 제일 어려운 거 같애..
13:37 l 조회 1
부산에서 보통 성이름 이렇게 불러???
13:36 l 조회 6
저가형이랑 중가형중에 어디가 더 카페알바하기 조음?1
13:36 l 조회 7
아 꿈 자주 꾸는 편은 아닌데 가끔 똑같은 꿈 꾼다
13:36 l 조회 4
대학생 익들아 에타에 공개고백 글 올라오고 그래?
13:35 l 조회 6
이야 오늘 눈동자 색 레전드네4
13:35 l 조회 33
2박3일 여행 가는데, 모텔은 좀 그래?9
13:35 l 조회 36
이직준비중인데 합격했거든 근데 2달후에 결혼이라 신혼여행을 가야해 3
13:34 l 조회 24
너네 친구랑 대극장 뮤지컬 보러 갈 때 연석으로 잡아?2
13:34 l 조회 8
하이닉스 고점신호 떴다1
13:34 l 조회 73
n만명대 인플루언서들은 뎀 답변 잘해주네 ㅋㅋㅋ
13:34 l 조회 20
교정익들 진짜 유지장치 계속 껴??4
13:34 l 조회 14
진짜 우울증약이 효과가있어?3
13:34 l 조회 18
타로 공부해본 익 있어?
13:34 l 조회 6
내 눈이 이상한가.. 요즘 사랑ㅅ들 다 비슷하게 생김2
13:33 l 조회 32
대전시 파산 위기래3
13:33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