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21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8
이 글은 4년 전 (2021/8/15) 게시물이에요
어?? 산다??
대표 사진
익인1
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터리 안 예민하면 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폰 뭐 써? 큰 거 쓰다가 넘어오면 오타 많ㅇㅇㅣ 난다!! 이건 적응할 때까지 불편할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고2여서 폴더인데 잃어버려서 바꿀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작은 폰 좋아하면 바로 사!!! 미니 라인은 앞으로 안 나온다고 본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 ㄱ 조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3 곧 나오지만... 네가 사고 싶다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좀만 기다리지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배터리 구리지만 예뻐서 괘아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한달 전에 샀어! 넘 만족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쥬아 사사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백설깅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 ㄱ ㄱ ㄲㄱ 나는 12프로에서 미니로 바꿨는데 너무 좋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구 난 배터리는 프로랑 비교햇을때 거의 비슷하다구 느꼈엉 약간 더 닳는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사면 안대..? 나 아이폰 12ㅁ니인디 진짜 후회해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원래 8써서 배터리 뭐 비슷하겠지! 하고 샀는데 보조배터리 필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악 9월이나 10월에 새로운 아이폰 나오니 좀만 버텨보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배터리 생각보다 오래 가던데 나 xs에서 넘어왔는데 전혀 불편한거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미니 사고싶다,,,,, 작은 폰 좋아해서 더 사고 싶어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배터리 개오바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노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미니 사고 싶어 일단 13나오묜 가격 떨어짖 않을까 하고 중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폰 주로 어디서 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3미니는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쓰고 있는데 내가 손이 좀 작아서 난 만족! 배터리도 나는 개인적으로 좋음. 물론 일반 아이폰에 비하면 약간 떨어지긴 하는데, 생활에 불편함을 느끼진 않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미니쓰고있는데 생각보다 배터리 짱짱하고 첨엔 오타많이나는데 익숙해지면 오타도 안나고 체고다 손작으면 왕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미니는 배터리랑 무게 화면크기 빼고 12랑 다 똑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3 기다리면 안되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배터리 딱히 크게 못느꼈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라면 13 기다릴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친구 12미니쓰는데 후회중임.... 그 전 아이폰8이 더 낫다고 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헉 ... 바꾸지 말아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래두 무시할 수 없는 자태.... 완전 이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 13보구 판단하는걸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3 곧 나와 기다려
지금 12 보다 배터리 더 많아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목살 다 구웠어
16:56 l 조회 5
나 서울 월세사는데 1층 같은 반지하
16:56 l 조회 7
ㅋㅋ일본여행왜가냔 초록글 쓴 익인데2
16:56 l 조회 10
주변에 존예인데 번호 안따이는 친구있어?2
16:56 l 조회 11
나 인턴인데 잘 지내다가도 1
16:55 l 조회 8
크록스 비오면 못신나??6
16:55 l 조회 16
핢메가미숫커피 사먹고 변비 탈출…1
16:55 l 조회 10
바쁜데 상사가 격려의 말 할때마다 짜증나
16:55 l 조회 5
이거제발찾아줘 ㅠ
16:55 l 조회 15
와 근데 ㄹㅇ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600원이면 사는 거 편의점에선 2500원이네3
16:54 l 조회 22
애니나 캐릭터에 관심없으면 일본 여행 재미 떨어지는거같아1
16:54 l 조회 18
강아지ㅡ막 모자 씌우고 옷입히고 하는거 개들도 좋아해??2
16:54 l 조회 22
체지방 30.5나왔는데 뭐부터 해야됨...?8
16:53 l 조회 44
우와 오늘 하늘봐2
16:52 l 조회 15
초등동창 나한테 연락왔는데 갑자기(29살)9
16:52 l 조회 59
쿠팡 개인정보 털린 건 나라에서 난리치더니 티빙은 잠잠하네3
16:52 l 조회 21
입사하게 된 직장이 내가 그만둔 직장이랑 같은 건물 다른층임
16:52 l 조회 10
쿠팡 체험단 리뷰 등록 안하면 재초대 안온다더니 5
16:51 l 조회 37
다음주 화요일 내시경인데 아직 멀었는데 왤케 긴장되지
16:51 l 조회 5
집 에어컨 튼 익 있어?2
16:5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