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340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1
이 글은 4년 전 (2021/8/15) 게시물이에요
플립3이 너무 이쁘게나와서... 아이폰13 사려했는데 고민중
대표 사진
익인1
시계 예뻐서 갈아타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근데 플립 접는거라 불편해하는 사람도 있어서 잘모르겠지만…. 근데 오늘 가서 봤는데 카메라 화질 좋고 좋긴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난 삼성 너무 비싸져서 애플로 갈까 생각했는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플립이 애플보다 비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플립 이번에 120만원인가.. 어쨌든 100만원 초반대로 나왔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비싸다..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앞 시리즈보다 싸게 나온거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살짝 흔들리고 있어ㅋㅋㅋㅋ 지금 xs쓰고있어서 바꿀때 되긴 했는데 애플워치때문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나랑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악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지조있게 아이폰을 기다려야할지 갤럭시로 갈아타야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앱등인데 플립3 실물보고 넘어감.. 고민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딱히 접어야 할 장점이 없는 것 같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딱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흔들리는중임ㅋㅋㅋㅋ나 애플풀셋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3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아이폰쓰는데 이번에 넘어간다 하핳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번에 시계가 진짜 예쁘더라고.....핸드폰도 물론 예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나도 갈아타고싶은ㄷㅔ 애플워치 쓰고있어서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두 갈아타고 싶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13기다렸는데 플립 살라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폰13 색상 보고싶은데 출시일 너무늦어ㅠㅜ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가끔 옮기고 싶은데 아이드라이브에잇는거 옮기는게 진짜헬이더라....... 사진 용량이 넘 커서..ㅠㅠㅠㅠㅠ 걍 불가능햇엇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전예약혜택좋아서 나도 갈아타고싶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워치 사고싶어서 갤럭시 가고싶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왜 폰바꾼지 1년도 안됐는가....... 하 정말....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워치 ㅠㅠㅠ 너무 갖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플에서 s21넘어왓는데ㅠ 이럴줄알앗으면 플립으로넘어오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21나도 첨에 나올때진짜 고민많이했는데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이폰 8이후로..애플에 예쁜 핑크색 폰안나와서 존중버티기하다가 결국 넘어감..하..젠장 이럴거면 플립핑크로...!!!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바로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너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지금 뽐뿌오져 제트플립3 갤럭시워치 버즈 이렇게 구매할까 생각중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게 바로 나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단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지금 고민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3 기다리다가 플립 눈에 들어오지만 UI생각ㅎ해서 참는 중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아이폰으로 갈아타려다 플립보고 다시 백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13 어떤지 볼려고 했는데 ,, 흔들려 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는 아이폰 에어팟 아이패드 있고 맥북을 생각하고 돈 모으고 있어서.. 굳이 넘어갈 필요성을 못느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11프로맥슨데 지금 흔들랴 오늘 실물봣는데 보라색 개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에어팟 아이패드 아이폰 소유준데 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라벤더가 젤이쁜거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완전!! 아니 삼성에서 이 색을 뽑았다고???? 이러먄서 봤어 카메라도 맘에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삼페땜에..아이폰13 살지 플립살지 고민중..ㅠㅠ 애플 풀셋인데 호환땜에 하루종일 고민중이야...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풀셋이면 고민될만하다 ㅜㅜㅜ 아이패드도 사고싶었는데..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딱 아이폰만 썼으면 나도 갔을 텐데 ㅋㅋㅋㅋ 이미 맥북 아패 에어팟 연동 때문에 포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나 애플풀셋인데 13기다리다가 그냥 이번에 플립으로 갈아탄다.... 쓰다가 불편하면 걍 서브폰으로 쓸려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애플 풀셋인데 요즘 삼성 너무 이뻐보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연동땜시 포기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플립 외관은 진짜 예쁜데 내부 ui가 너무 맘에 안 들어... 아이폰이 진짜 업뎃할때마다 ui로 욕 먹어도 딘짜 깔끔하고 예쁘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계속 아이폰 추천했는데 이번엔 진짜 바꾸고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패키지 보니까 귀엽긴하더라 ㅋㅋㅋ 근데 플립 별로라 생각해서 안넘어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지금플립3 갈까 고민중.. 일단 엄마가 사서 한번 오는거보고 살라곸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플립은 걍 짱 이쁜거 하나만으로 접히는 이유를 확실하게 설명하는듯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실물보고왔는데 접을땐 예쁜데 펴니까 길쭉해서.. 패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야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혹 했던 순간이 접혀있는 상태로 삼페 동작되는 그 짤 보고 입덕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플립이 진짜 뭐가 예쁜지 몰겠음^^..... 13 기다리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일단 내가 그래… 이번에 싹 바꾼다…^_^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애플 풀셋인데 그냥… 갈아타려구…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삼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삼페!!!!!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작은 핸드폰때매 미니로 넘어왔는데 Z플립 너무 좋아보여,,,,,,,,,,,,,,,,,,,,
진짜 삼성페이 너무너무 다시쓰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갑 들고다니기 실헝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도 아이폰쓰는 친구들중 일부는 갈아탄다고 하더라ㅋㅋㅋㅋ 원래 무조건 아이폰인 애들이엇는뎈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플립보다 일반 노트나 s시리즈 갖고싶음 ㅠㅠㅠㅠㅠㅜ

아이폰 새로 나오는거 보고 색상 맘에 안들면 그다음 갤럭시 보고 갈아탈거임 ㅎ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는 다 애플이라 이제 그중 뭔가 하나를 바꾸면 답없어져서.. 걍 선택지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건 몰라도 워치는 아예 못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ㅇㅈㅇㅈ 이쁘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하...딱 나네... 엄청고민됨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 아이패드 맥븍써서 호환성 땨매 아이폰 사려고 했는데 풀잎 너무 예쁘자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ㅇ폰 13기다리는 거 넘 힘들고 + 플립3 생각보다 너무 예쁘고 그래서 바꾸고 싶다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하지만 난 애플 카메라 못잃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이번에 삼성 열일했더라ㅠㅠ 갤럭시 카메라 좀만 나아지만 나도 갈아타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사람이 바로 저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둨ㅋㅋㅋㅋㅋ 진짜 지금 셀카 때문에 마지막 고민중 낼 실물 보고 결정하게 근데 이미 지금 99 정도 삼성에 넘어감 ㅠ 애플 감성으로 앱등이였는데 우리나라에 세금내는거나 우리나라 호갱취급하는 거 점점 맘에 안들어 어느순간부터 혁신도 없고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거리커플인데 데이트할때 티셔츠입으면 좀 그렇나
11:31 l 조회 1
아무래도 어려보이는게 키가 문제지?
11:31 l 조회 1
이 글에서 3번째 윗글 쓰니
11:30 l 조회 1
너네 아빠는 늦으면 알아서 데리러와?
11:30 l 조회 1
나같은 쑥맥?선비 여자 있어?
11:30 l 조회 1
담배, 전담 신고 개정됐대
11:30 l 조회 7
소주 주문하는데 클래식 마시자 하면 뭐 말하는 것 같아? 1
11:29 l 조회 6
중고등학교때 기작고 통통하고 옷도 못입는 엄마가 너무 부끄러웠어
11:29 l 조회 7
월드컵 보니까 아무리 기회가 와도 준비가 안 되면 안 된다는 걸 느낌
11:29 l 조회 2
짜장 우동 맛있겠다
11:29 l 조회 2
아이폰 신호음 갔다가 고객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이거 차단이야?
11:28 l 조회 7
잘생긴 사람한텐 관심없어해야 오히려 관심을 끄나봄2
11:28 l 조회 18
유지장치 다시 맞추는데
11:28 l 조회 6
왜 돈코츠우동은 없어?
11:27 l 조회 4
유튜브 광고에 노래방 광고 나와
11:26 l 조회 9
오늘의 테토녀 퇴근식사... 6
11:25 l 조회 113
인서울 하위권(국숭-광명-) 취업 고민 6
11:25 l 조회 25
내가 찍은 참새를 봐3
11:25 l 조회 28
샹리 할때 그 묵직함 너무 싫어1
11:25 l 조회 8
Pt받으면 트레이너랑 사귀는 회원 많아?10
11:2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