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면 욕 두배로 더 처먹겠지ㅋㅋㅋ 마플 더 불타서 오히려 경질여론엔 좋을수도(그래도 안할수도 있지만~~
뭐 이렇게가든 저렇게가든 32강 못가는거랑 가는거랑은 또 다름... 이런 대진이나 경우의수도 경기에 일부분인데 뭐ㅠ
|
못하면 욕 두배로 더 처먹겠지ㅋㅋㅋ 마플 더 불타서 오히려 경질여론엔 좋을수도(그래도 안할수도 있지만~~ 뭐 이렇게가든 저렇게가든 32강 못가는거랑 가는거랑은 또 다름... 이런 대진이나 경우의수도 경기에 일부분인데 뭐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