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37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3
이 글은 4년 전 (2021/8/16) 게시물이에요
케이크 쇼카드 꽂고 바게뜨 썰고 슈나 츄잉스타 없으면 만들어서 포장하고 냉판 닦고 전타임이 못한 빵 종류 3~5개 포장하고 케이크 나오면 케이크 진열하고 빵 밑에 유산지 더러운거 갈고 집게들 설거지하고 유통기한 확인해서 당일꺼 빼고 그다음날 빵들 진열하고 뭐 기타 등등이랑 기본적인 파바업무들(빵진열,계산,배달,빙수나 음료만들기) 이걸 5시간동안 하는데 개꿀인거 맞아...? 파바 미들 꿀이래서 지원했더니 그냥 개헬인데............... 내가 일을 못하는걸까....?
대표 사진
글쓴이
주말에 쿠키없으면 쿠키포장 할때도 있어..,. 리본묶기하고... 물류 중에 냉장고에 커피나 주스 샴페인 이런것도 내가 정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올영밖에 안해봐서 잘모르겠지만 나름 괜춘한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는 유통기한 빼는거랑 바게트 써는 거는 다 마감이 해! 그리고 빵 포장 및 진열은 대부분 다 오픈이 해! 물론 쿠키는 식히는 시간있어서 미들에 하고, 혹시나 재고 다 나간 거 다시 만드느냐 식혀둔거는 미들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빵 진열대 밑에 유산지 갈고 청소하는 것도 마감이 했어ㅋㅋㅋㅋㅋ 내가봐선 마감 업무를 좀 분할해서 하는 것 같은데?? 우리 미들은 진짜 계산, 일부 포장, 다 나간 거 진열하기, 커피 제조 이런 것만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빵 물류 들어온건 많이 안하구 그 밑에 서랍에 있는거 유통기한 빼면서 채우긴해!! 이게 내가 냉판 닦고 유산지 갈고 슈나 츄잉스타 만들어서 포장하면서 잡일들 다 하려니까 시간이 모자란건지 내가 손이 느린건지 사장님 눈치 보이더라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오픈이랑 마감 다 해서 쓰니가 적은 일들 다 오픈이랑 마감 시간에 하는데 처음엔 버거운데 나중엔 손님 너무 몰리지 않으면 그럭저럭 괜찮고 어느 날은 할거 다 하고나서 손님 안오실 때 쉴 때도 많아..! 한지 얼마 안되었으면 아직 일이 잘 안익어서 버거울만 해! 하다보면 빨라진다!! 파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마자.. 내가 홀청소를 안적었긴했는데 매장 청소 내가 다해..,,, 매장 밖에 빗자루질하고 안에 빗자루질하고 케이크 쇼케이스 닦고,,, 사장님이 마감이라 나한테 그냥 시키는걸가 ... 유동인구 적은 매장도 아니라 빙수주문까지 들어오면 넘 빡세서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케이크 쇼카드 이런건 몇분 걸리지도 않는 거니까.. 저기서 이런 자잘한거 빼면 진짜 괜찮아 나 파바 오픈 미들 마감 다 해봤는데 일 많은 지점 미들이어도 일단 미들이 제일 꿀이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파바 알바라면 하는 일이긴 하지 근데 슈나 츄잉 만드는건 의외네 우린 호두파이 소라파이에 슈가파우더뿌리는거 아닌이상 모든건 기사님이 해주셔서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가 10대 보는거랑
14:51 l 조회 1
Gen.G 범이들 요즘 뭐 해
14:51 l 조회 2
🥺ㅏ랑해
14:51 l 조회 6
예쁘면 힘들다는 거 1도 이해가 안됨
14:50 l 조회 13
우리 고양이랑 나랑 성격 개비슷함
14:50 l 조회 9
인티가 인스타보다 좋은 이유
14:49 l 조회 10
예쁜 여자가 잘생긴 남자랑 아무리 좋았어도 3
14:49 l 조회 12
본인표출 네이버 고소하고 싶음... ai 브리핑 없애주면 좋겠어
14:49 l 조회 22
꽉B여도 원래 붙는옷입으면 가슴 부담스러워보여? 5
14:49 l 조회 16
홈베이킹 하는 익들아 노른자로 뭘할수있을까ㅠ1
14:49 l 조회 5
카페 불 다 꺼놓고 청소하고 있는데 들어오는 손님은 대체 뭐야
14:49 l 조회 9
축구 아예 탈락 확정이야???6
14:49 l 조회 8
근데 진짜 공무원이 4-50대 때 좋은 직업같음1
14:49 l 조회 9
회사 언니가 선물로 '눈치있게 말하며 상사에게 사랑받는법' 책 선물하면 어떨거같아?2
14:49 l 조회 8
Gs택배 미배송했습니다 머임? 먹튀?1
14:48 l 조회 14
연애의 참견이랑 경쟁 프로그램 ㅊㅊ해줘!!
14:48 l 조회 4
강아지 유아차 라고도 해??2
14:48 l 조회 6
ㅇㅅ글 적당히퍼와라
14:48 l 조회 18
달 320-350 받는데 170 저축 너무 적은거야? 4
14:48 l 조회 16
어떤 미이 스카 마우스 다 묶어놓음
14:4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