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531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4년 전 (2021/8/16) 게시물이에요
생리해서 그런가? 피티쌤이 낼까지 일키로 빼라고 했는데 ㅠㅠ 더 쪘음 ㅋㅋ ㅠㅠ 유지도 못했다
대표 사진
익인1
살은 키로수가 문제가 아니야...
체지방이랑 근력량이 문제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키로수로 어쩌고 1키로 빼라 어쩌고 하는 피티쌤이면... 그건 잘못된 피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ㅠㅠ 피티 받은지 반년 넘었는데 매번 무게 재니까 스트레스 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게안재는게나을거야..ㅜㅜ운동하고 식단하는데찌는거면 근육량찐걸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눈바디는 달라지지않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바디는 쬐끔씩 달라지는 거 같은데 무게는 그대로니까 똑같은 거 같고 막 그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게너무재지않는거 추천해 꾸준히하면 갑자기훅빠져있을걸 1키로빼라 어쩌구 하는 피티쌤은 좀 그렇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ㅠㅠ 고마워 무게 안 재야겠다... 요즘 밥 먹고 재고 밥 먹고 재고 그러느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헉 밥먹고재고하면 당연히 음식무게때문에 늘어있지!! 진짜 무게재고싶어도 꾹참고 열심히해봐 한달뒤에재면 변해있을걸 그리고 체중계보다 인바디재는거추천해 힘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헉 ㅠㅠ 고마워 덕분에 기분 좀 괜찮아졌어... 낼도 좋은 하루 보내고 꿀잠 자장!!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넷플에 아이캔스피크 있어?
21:30 l 조회 2
광안리해변 지금 뭐야? 야외 클럽장인데…?
21:29 l 조회 9
정신과약 먹으면서도 다이어트 성공한 익인 있어?1
21:29 l 조회 4
클래식카 모르는거 원래 외국 부자들 취미생활이야?1
21:29 l 조회 5
디올갔다가 진짜 좋은 향나는 향수발견함
21:29 l 조회 6
가짜코 선배들아 나 가짜코됐는데 초반에 후회되는 거 정상이야? 1
21:29 l 조회 4
올영 쿨링파우더시트 처음 써봤는데 신기하다
21:29 l 조회 6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는데 방구1
21:29 l 조회 6
친구가 자꾸 내 폰을 봐서 ,,
21:29 l 조회 6
간호사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
21:29 l 조회 6
아 진짜 안 웃긴데 자꾸 웃긴 얘기 있다면서
21:28 l 조회 6
난 예쁜 여자 좋아한다는 여자애들이랑 안맞음3
21:28 l 조회 24
손님이 편의점 알바생한테 스몰토크 거는 경우 흔해?4
21:28 l 조회 7
인티 출첵하면 뭐가 좋아???5
21:27 l 조회 14
파파이스 치킨도 맛닜넹
21:27 l 조회 2
갑자기 순수하게 궁금한데 우파들은
21:27 l 조회 15
공공도서관 자료실(책 빌려보는곳)에 더우면 에어컨 틀어달라고 해도 됨?4
21:26 l 조회 9
아니 묘하게 자꾸 긁는 친구 화법 머지.. 내가 예민한거야?2
21:26 l 조회 26
운동 자주하는 익들 레깅스 몇개야?3
21:26 l 조회 17
국중박 또 가고싶다..
21:2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