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079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7
이 글은 4년 전 (2021/8/19) 게시물이에요
내가 진짜 술을 못하나 아님 유난인건가 ...ㅠ 원래 술을 못하긴 해 제대로 취하면 앞이 실시간으로 360도 계속 돌고 토는 계속 하고 그날은 절대 못자고 해 뜰때까지 계속 토하고 화장실 앞에 쓰러지고 물이나 숙취해소제 여명 이런거 먹으면 바로 토 해 이게 다음날까지 그럼 세상은 뱅글뱅글 돌고 계속 토하다가 픽픽 쓰러지고 너무 힘들어서 집근처 병원 수액 맞고 자고 일어남.. ㅠㅠ  

다들 술 마신 다음날 힘든거 그냥 버텨? 내가 심하게 힘든건지 유난인건지 진지하게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난 술 마시고 그 날 집에와서 숙취해소제 먹고자,, 그럼 출근할때 그나마 살맛은 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숙취해소제 먹으면 바로 토 하더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술이 안 받는 몸인데 왜..마시는거야?? 직장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직장인이야 그래서 일부러 취하기 전까지 먹는데 원래 술자리도 피하는 편이라 1년에 한두번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효 힘들겠다ㅠㅠ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 술 안 받는 몸 그러다 탈나 내 친구 남편은 술 너무 좋아해서 췌장염 왔지만 토까지 한다니 역류성 식도염이랑 간도 위험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될정도로 안마셔서 수액 맞아본적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면 술을 안마셔야하는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쩔수없는 상황에 마시는거라면 말하고 배려받아야됨...클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량이 계속 바뀌는건지 3잔 정도는 괜찮다 생각했는데 어느날은 3잔 마시고 멀쩡하고 어느날은 3잔 마시고 저지경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면 그냥 안받는거야 몸이 열심히 거부중인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술 마시면 안되는거같은데 나는 그냥 속만 좀 안 좋고 끝인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탈 때 질투 티 내?? 남익들아
17:45 l 조회 1
길가는데 아줌마들 젊고예쁜여자 있으면 막 째려보고 괜히 비웃으면서 지나가고 ㅋㅋㅋ
17:45 l 조회 1
생일전야제 혼자 육회에 육사시미 먹을거다~
17:45 l 조회 1
본가 사는 직딩들 한달에 얼마 써?
17:45 l 조회 1
짝남한테서 자고 일어났는데 전화 17통 온 거 보면 어때..?
17:44 l 조회 6
여자들 남자가 일부러 몸닿을라고 하는거 싫어함??2
17:43 l 조회 13
마운자로 맞으면 바로 체감돼?
17:43 l 조회 6
우리 오빠 아는 사람 자살했다는데 이유가 대박임1
17:43 l 조회 13
속초 살거나 속초잘알들아
17:43 l 조회 5
아는 애 썸 깨졌다 그러는데 뭐라 해야될지를 모르겠음1
17:43 l 조회 5
LIG 넥스원 여기 중견이야? 방산기업 잘 아는익 2
17:42 l 조회 6
아 늦으면 퇴근 늦다고 미리 말해줘야하는거 아님 ?
17:42 l 조회 4
이거 순종적인 모습을 바라는 건가? 3
17:42 l 조회 12
저녁에 걍 이자카야 가기로 했는데 갑자기 갈치조림이 겁나 먹고 싶어짐
17:42 l 조회 5
부산 톤쇼유 지점 상관없이 맛있어??2
17:42 l 조회 15
생리 예정일 하루 전 이라고 살 찜
17:41 l 조회 6
만화/애니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
17:41 l 조회 11
30대 여자에게 20대 남자 연하남이 그렇게 매력적임?11
17:41 l 조회 29
집들이 메뉴 너무 과해?15
17:41 l 조회 42
인성검사 어렵다 ㅠㅠ1
17:4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