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09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생각이 너무 많아서 못살겠어ㅋㅋ.. 

생각이 많으니까 인생이 안즐겁고그래 

누가 조금만 뭐라해도 너무 크게 생각해서 

하루종일 그거 생각하니까..내자신을 스스로 갉아먹는것같아ㅠ 

 

멘탈은 또 엄청 약해서 

어떤것때매 스트레스받으면  

다른일을 못하고그래..난 왜이럴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 젊음이 너무짧아
20대도 금방가고 금방 30,40대..
나이 금방 먹는데 난 왜이렇게 우울하게살지
진짜 될대로돼라 이게 최고얔ㅎ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은 회사다녀? 난 회사다니는 25익인데 진짜 너무 싫어...
왜 사람은 태어났는데 고생만할까
공부하고 일하고..ㅠ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사이드카 ㄷㄷㄷㄷ
11:13 l 조회 1
다들 점심 머드시나용
11:13 l 조회 4
술 먹고 다음날 다들 식단 어케 해?!
11:12 l 조회 2
근데 매일매일 종일 주식창 보면서
11:12 l 조회 6
하닉 더 흐를까?
11:12 l 조회 11
안 찡찡거리는 여자는 남자가 필요없다 이거 맞는 말 같음1
11:12 l 조회 10
포케집에서 포케 섞어먹기 힘들어서 직원한테 섞어달라고 하면 진상이야?1
11:12 l 조회 8
근데 난 헤어지면 좀 지나면 꼴보기싫어서 언팔하고싶어지는데
11:12 l 조회 5
주식의 장점 입맛 싹 사라짐
11:12 l 조회 6
남자 30대면 반바지 못 입음???
11:12 l 조회 3
문신한 사람들은 좀 문란하거나 발랑까진사람이야?3
11:12 l 조회 10
약간 남미새같으면 아들맘상~ 이러는듯1
11:12 l 조회 5
나 밥 먹을 때 불편한 얘기하면 바로 체함... 나만 그래?
11:11 l 조회 6
익들은 생일선물로 밥 사주면서 내가 가지고 있는 키링이랑 같은 키링 주는거 좋아?3
11:11 l 조회 4
디제잉배우는데 음악 디깅하고 있다보면 번아웃옴
11:11 l 조회 8
퇴사할건데 언제 말씀드릴까? 7
11:10 l 조회 23
빠른은 몇살이냐고 물어보면 뭐라고 말해?7
11:10 l 조회 23
변기도 나중에 더 좋은 모습으로 진화할 수 있을까?2
11:10 l 조회 23
아이폰 17이랑 17프로 카메라 머가더좋음 ??9
11:09 l 조회 20
면접 준비기간 하루밖에없었는데 ㅠ 망한듯
11:0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